누구는 되고 누구는 안된다 하길래 호기심에 올리고 재부팅하니까 cpu 온도도 인식되고 혹시나 몰라서 사람들 부팅하면 lcd 인식안되다길래 한 5번정도 해봤는데 인식 안되는건 없었고 잘되더라 근데 아직 완벽한건 아닌지 한국어 폰트 좀 이상함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