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노라마 SE 위주로 까나리가 lcd 인식 못 하는 버그 있음
까나리가 원인이라기보단 펌웨어가 문제인거 같은데 재부팅, 까나리 재설치해도 인식 못 함
글로벌, 중국 버전이든 상관없음
걍 보드 9핀 뺏다 꽂는거 말곤 해결 방법을 모르겠음
공식 디코에도 관련 버그 계속 올라오는 중임
처음에 lcd 문제인가 싶어서 뉴젠에 카톡 문의하니 트라익스 본사로 연락하라길래 ?? 싶었음
그래서 트라익스 고객지원팀에 메일 보내고 까나리 상담 연결했는데 자기들도 처음 보는 현상이라함
버그 영상이랑 버그 리포트 파일 요청하길래 기술지원팀으로 보내줌 그 이후로는 연락 없음
이게 가끔 터지면 걍 참고 넘길만한데 난 증상 더 심해지는 중 3번 연속 부팅할때마다 인식 못 함ㅋㅋㅋㅋㅋ
프로랑 argb 모델은 몰?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