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4명 알림수신 18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일단 보지부터 빅사슴가이즈 추천 3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12 작성일 2026-05-15 14:22:03 https://arca.live/b/tryx/170778625 무슨 생각한게냐??어휴근데 이거 왜 MFG 안먹지??걍 듀얼오리로 2배 써야겠다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글쓰기 쇼맨십 2026-05-15 14:22:37 답글 왜 보지가 아님 펼쳐보기▼ 쇼맨십 2026-05-15 14:22:50 답글 빅사슴가이즈 2026-05-15 14:22:56 답글 보(물)지(도) 맞음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5 14:22:38 답글 없..다..?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15 14:23:02 답글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5 14:23:40 답글 컴잘알 2026-05-15 14:30:39 답글 나 좀 쫄아서 클릭함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15 14:30:50 답글 빅사슴가이즈 2026-05-15 14:32:54 답글 원래 포호 용어임 펼쳐보기▼ 레오미 2026-05-15 14:31:26 답글 빅사슴가이즈 2026-05-15 14:32:39 답글 ㅇㅇ (58.238) 2026-05-15 14:47:21 삭제 수정 답글 아재요..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15 14:50:24 답글 페비뽈따구 2026-05-15 14:50:34 답글 이왜진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15 14:50:47 답글 너는 보지 샀냐?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5 14:52:39 답글 ㄴㄴ 난 안샀음 아직 담주에 사야쥥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투표해준 15분께 감사합니다 [16] 빅사슴가이즈 2026.05.16 78 5 [자유] 엔비디아 통계 오버레이 안쓰는 이유 [9] 뷅뜚셹녨 2026.05.16 87 3 [자유] 근디 이 미친 뉴젠놈들 [11] ghghhgh 2026.05.16 79 2 [자유] 졸려죽게따 [2] 페비뽈따구 2026.05.16 30 1 [정보/리뷰/특가] 다들 할인 체크 안함? (뉴젠주말특가 6차) [14] ghghhgh 2026.05.16 146 4 [자유] 다들 야스하고 일하고 난리구만 [4] ghghhgh 2026.05.16 41 2 [자유] 이것들 다 밤새 야스하고 쳐자는구만 글 리젠 봐라 [12] 빅사슴가이즈 2026.05.16 74 3 [자유] 언볼의 계절이 찾아왔구나 [5] ㅇㅇ (118.235) 2026.05.16 49 2 [자유] 출근했음청년 [12] 페비뽈따구 2026.05.15 71 1 [자유] 이건 사야해 [15] 안다린 2026.05.15 109 2 [자유] 갑자기 잘쓰던 lcd 스크린도 나갔네 [1] 기계공주 2026.05.15 63 2 [자유] 640x480 짜리 해상도 짤 추천 가능함? [2] 슈퍼브라더 2026.05.15 42 2 [질문/답변] Tryx panorama se에 140mm 장착 [6] 야핰 2026.05.15 90 2 [자유] 스팀컨 못 산놈들 들어와봐라 [3] 빅사슴가이즈 2026.05.15 100 2 [자유] 무슨 리안리야 [7] 여우신학 2026.05.15 97 3 [자유] 선정리 끝 [7] 비내린밤 2026.05.15 80 2 [자유] 나도 전기장판 틀고 자야지.. [8] 안다린 2026.05.15 61 3 [자유] 수냉 펌프 잘알들 있니 [6] 턱시도펭귄 2026.05.15 87 2 [자유] 잘자콘 달아줘 [11] 페비뽈따구 2026.05.15 51 1 [자유] se 2.2.0 후기 [4] ㅇㅇ (119.66) 2026.05.15 81 2 [자유] 트챈 특 [27] 컴잘알 2026.05.15 135 7 [자유] flex 팬 나오면 [17] 레오미 2026.05.15 87 2 [자유] 이제 다시 조립 깔짝을 해볼까나 [5] 권한 2026.05.15 56 2 [자유] 일단 보지부터 [16] 빅사슴가이즈 2026.05.15 112 3 [자유] TL팬 계속 할인 넣는거보니까 [11] 긔영 2026.05.15 87 3 [자유] 유튭 보다가 트익 공랭 빌드 봤어 [3] 뷅뜚셹녨 2026.05.15 48 3 [자유] 아 se 정상적으로 인식 되는줄 알았는데 [2] ㅇㅇ (119.66) 2026.05.15 51 2 [자유] 시바 샀다 [25] ㅇㅇ (106.101) 2026.05.15 123 5 [자유] 완장들 바부! [8] Rossi 2026.05.15 81 6 [자유] 39gx950b 구매 실패.. [9] 케갈이홀릭 2026.05.15 83 3 [자유] 아오 너무 습한데 [11] 고디디딕 2026.05.15 59 2 [자유] 여름이라 더워지니까 5090 LC 마렵긴하네 ㅋㅋ [10] 긔영 2026.05.15 66 2 [자유] 그런데 리안리 팬 가면 많이 편함? [31] ㅇㅇ (58.238) 2026.05.15 144 4 [자유] 케갈 99완성 너무 힘들어 [9] 비연 2026.05.15 78 5 [자유] 아 메쉬로 다시 갈아타고 싶구나 [15] ㅇㅇ (58.238) 2026.05.15 82 4 [자유] 어마 190에 풀렸네.. [61] 안다린 2026.05.15 214 3 [자유] 파노라마 se 쓰는 사람들 까나리 업뎃 ㄴㄴ [6] 비내린밤 2026.05.15 120 2 [자유] 트윅챈 오니까 또 지름병이 생기구나~ [8] ㅇㅇ (58.238) 2026.05.15 56 2 [자유] 탈챈한다고 계정까지 삭제했는데 [13] ㅇㅇ (58.238) 2026.05.15 90 3 [자유] 탁상용 선풍기쓰나?? [17] 페비뽈따구 2026.05.15 81 2 [자유] 날씨진짜냐 [11] 페비뽈따구 2026.05.15 68 1 [자유] 진짜 평생 90라인 그래픽카드 못사게 생겼네 [5] 슈퍼브라더 2026.05.15 66 3 [자유] 밥 시켰는데 라이더가 [19] 안다린 2026.05.15 86 5 [자유] 5090 700 넘게 오른다고 했는데 [3] 안다린 2026.05.15 73 3 [자유] 이게 TL 신형 컨트롤러 맞나? [9] 쩨링 2026.05.15 86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16 04:0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