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4명 알림수신 18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삭제 수정 [자유] 그런데 리안리 팬 가면 많이 편함? ㅇㅇ (58.238) 추천 4 비추천 0 댓글 31 조회수 143 작성일 2026-05-15 13:43:15 https://arca.live/b/tryx/170774932 컨트롤 덕분에 편한가? 궁금해짐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1] 글쓰기 컴잘알 2026-05-15 13:44:54 답글 비싸서 못써봄 펼쳐보기▼ ㅇㅇ (58.238) 2026-05-15 13:49:34 삭제 수정 답글 저도 거지라..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5 13:46:58 답글 편하지 아무래도.. 컨트롤러에서 이것저것 다 조절이 되니까 그리고 가장 좋은건 이쁨 펼쳐보기▼ ㅇㅇ (58.238) 2026-05-15 13:49:10 삭제 수정 답글 선정리나 그런 부분이 좀 궁금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5 13:49:53 답글 *수정됨 선정리 편하지.. 리안리 허브 하나쓰면 땡이니까 다른 사람들 찐빠 많이 난다던데 난 뽑기운이 좋은건지 찐빠 난 적 없이 너무 잘 쓰는중 펼쳐보기▼ ㅇㅇ (58.238) 2026-05-15 13:50:42 삭제 수정 답글 리안리 허브도 사야하나? 와우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5 13:52:58 답글 LCD팬은 USB + PWM 꼽아야 하니까 리안리 허브 있는게 편하지.. 일반은 PWM만 꽂으면 되니 허브 필요 없고 펼쳐보기▼ ㅇㅇ (58.238) 2026-05-15 13:53:47 삭제 수정 답글 내 파워가 슈플 리덕스인데 ㄱㅊ을려나?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5 13:55:51 답글 슈플파워에 리안리 허브 쓰는 사람 꽤 있던듯 하던데 일반 TL Wireless 살거면 허브 필요없이 보드 PWM에 꽂고 컨트롤러 USB 단자에 꼽아서 쓰면 됨 펼쳐보기▼ ㅇㅇ (58.238) 2026-05-15 13:56:18 삭제 수정 답글 lcd 없는거 그 뭐냐 tl팬 살까하는데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5 13:56:56 답글 LCD 없는 TL Wireless 살거면 허브 필요 없음.. PWM 메인보드에 꼽고 컨트롤러 후면 USB 단자에 꼽고 L-connect3 쓰면 됨 펼쳐보기▼ ㅇㅇ (58.238) 2026-05-15 13:59:25 삭제 수정 답글 허브 3만원이네 후 살까..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5 14:01:47 답글 일반 쓰는데 굳이 허브를? 펼쳐보기▼ ㅇㅇ (106.101) 2026-05-15 14:12:18 삭제 수정 답글 허브 안샀어 펼쳐보기▼ 긔영 2026-05-15 13:47:14 답글 나도 궁금하긴한데 커세어팬 ICUE 이걸로 컨트롤해서 팬속도 팬조명 바꾸는데 엄청편하던데 리안리도 편하려나 ㅋㅋ 펼쳐보기▼ ㅇㅇ (58.238) 2026-05-15 13:49:26 삭제 수정 답글 편하다고 하던데 펼쳐보기▼ 비내린밤 2026-05-15 13:48:58 답글 찐빠 좀 남 가끔식 연결 끊김 펼쳐보기▼ ㅇㅇ (58.238) 2026-05-15 13:49:16 삭제 수정 답글 ㅠㅠㅠ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5 13:49:52 답글 이쁘긴하지 펼쳐보기▼ ㅇㅇ (58.238) 2026-05-15 13:51:08 삭제 수정 답글 비전 컴팩+리안리팬=y70 비슷한 가격 ㄷㄷ 펼쳐보기▼ ㅇㅇ (119.66) 2026-05-15 13:52:38 삭제 수정 답글 내가 지금 쓰는게 리안리 tl 120 무선인데 비싼값은 함 펼쳐보기▼ ㅇㅇ (119.66) 2026-05-15 13:53:04 삭제 수정 답글 선정리나 l-connet로 관리나 이런측면에서 많이 편해 펼쳐보기▼ ㅇㅇ (58.238) 2026-05-15 13:53:30 삭제 수정 답글 아틱에서 넘어갈까 고민중 ㅋㅋ 펼쳐보기▼ ㅇㅇ (119.66) 2026-05-15 13:54:10 삭제 수정 답글 넘어오면 후회는 안해 펼쳐보기▼ ㅇㅇ (58.238) 2026-05-15 13:55:00 삭제 수정 답글 리안리 허브 있으심? 펼쳐보기▼ ㅇㅇ (119.66) 2026-05-15 13:56:32 삭제 수정 답글 처음에는 안쓰다가 메인보드에서 팬속도 감당 못하길래 허브 샀음 펼쳐보기▼ 비공개 2026-05-15 14:05:04 답글 참고로 쟤네들이 주는 프로그램 써야 LED 컨트롤 가능한데 글카나 램 인식 못하는 경우 있음 참고하셈 다 움직이는데 이 둘만 색 컨트롤 안 되는데 문의하면 아몰랑 팬은 되잖아? 한 잔해~ 답변만 옴 펼쳐보기▼ ㅇㅇ (106.101) 2026-05-15 14:07:05 삭제 수정 답글 ㅁㅊ.. 펼쳐보기▼ 비공개 2026-05-15 14:08:16 답글 되는 사람들은 되는 것 같던데 수십만짜리 팬 샀는데 이런 일 터지는 게 존나 웃김ㅋㅋㅋ 유통사가 뭔 죄냐고도 하는데 틀린 말은 아니다만 1년이 넘도록 해결책이 안 나오고 있는 게 그냥 유머임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15 14:16:19 답글 엘커넥트가 좆같긴한데 베타 쓰면 그나마 나음 거기서 팬 조절해서 쓰는건 꽤 괜찮아 지금은 설정 백업 복원도 되서 한번만 해두면 되니까 펼쳐보기▼ ㅇㅇ (58.238) 2026-05-16 14:40:31 삭제 수정 답글 좋군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이건 사야해 [15] 안다린 2026.05.15 109 2 [자유] 갑자기 잘쓰던 lcd 스크린도 나갔네 [1] 기계공주 2026.05.15 63 2 [자유] 640x480 짜리 해상도 짤 추천 가능함? [2] 슈퍼브라더 2026.05.15 42 2 [질문/답변] Tryx panorama se에 140mm 장착 [6] 야핰 2026.05.15 90 2 [자유] 스팀컨 못 산놈들 들어와봐라 [3] 빅사슴가이즈 2026.05.15 100 2 [자유] 무슨 리안리야 [7] 여우신학 2026.05.15 97 3 [자유] 선정리 끝 [7] 비내린밤 2026.05.15 80 2 [자유] 나도 전기장판 틀고 자야지.. [8] 안다린 2026.05.15 61 3 [자유] 수냉 펌프 잘알들 있니 [6] 턱시도펭귄 2026.05.15 87 2 [자유] 잘자콘 달아줘 [11] 페비뽈따구 2026.05.15 51 1 [자유] se 2.2.0 후기 [4] ㅇㅇ (119.66) 2026.05.15 81 2 [자유] 트챈 특 [27] 컴잘알 2026.05.15 135 7 [자유] flex 팬 나오면 [17] 레오미 2026.05.15 87 2 [자유] 이제 다시 조립 깔짝을 해볼까나 [5] 권한 2026.05.15 56 2 [자유] 일단 보지부터 [16] 빅사슴가이즈 2026.05.15 112 3 [자유] TL팬 계속 할인 넣는거보니까 [11] 긔영 2026.05.15 87 3 [자유] 유튭 보다가 트익 공랭 빌드 봤어 [3] 뷅뜚셹녨 2026.05.15 48 3 [자유] 아 se 정상적으로 인식 되는줄 알았는데 [2] ㅇㅇ (119.66) 2026.05.15 51 2 [자유] 시바 샀다 [25] ㅇㅇ (106.101) 2026.05.15 123 5 [자유] 완장들 바부! [8] Rossi 2026.05.15 81 6 [자유] 39gx950b 구매 실패.. [9] 케갈이홀릭 2026.05.15 83 3 [자유] 아오 너무 습한데 [11] 고디디딕 2026.05.15 59 2 [자유] 여름이라 더워지니까 5090 LC 마렵긴하네 ㅋㅋ [10] 긔영 2026.05.15 66 2 [자유] 그런데 리안리 팬 가면 많이 편함? [31] ㅇㅇ (58.238) 2026.05.15 143 4 [자유] 케갈 99완성 너무 힘들어 [9] 비연 2026.05.15 78 5 [자유] 아 메쉬로 다시 갈아타고 싶구나 [15] ㅇㅇ (58.238) 2026.05.15 82 4 [자유] 어마 190에 풀렸네.. [61] 안다린 2026.05.15 214 3 [자유] 파노라마 se 쓰는 사람들 까나리 업뎃 ㄴㄴ [6] 비내린밤 2026.05.15 120 2 [자유] 트윅챈 오니까 또 지름병이 생기구나~ [8] ㅇㅇ (58.238) 2026.05.15 56 2 [자유] 탈챈한다고 계정까지 삭제했는데 [13] ㅇㅇ (58.238) 2026.05.15 90 3 [자유] 탁상용 선풍기쓰나?? [17] 페비뽈따구 2026.05.15 81 2 [자유] 날씨진짜냐 [11] 페비뽈따구 2026.05.15 68 1 [자유] 진짜 평생 90라인 그래픽카드 못사게 생겼네 [5] 슈퍼브라더 2026.05.15 66 3 [자유] 밥 시켰는데 라이더가 [19] 안다린 2026.05.15 86 5 [자유] 5090 700 넘게 오른다고 했는데 [3] 안다린 2026.05.15 73 3 [자유] 이게 TL 신형 컨트롤러 맞나? [9] 쩨링 2026.05.15 86 3 [정보/리뷰/특가] 아수스 20주년 기념 램키트도 판매 [7] 슈퍼브라더 2026.05.15 76 3 [자유] 보통 백그라운드 이정도 쓰지 않나? [6] 파둥 2026.05.15 66 3 [자유] 컴퓨존 늘 과대포장이 심하군 [6] 울프팩 2026.05.15 91 3 [자유] 호애앵 회식 해쓰요 [11] ghghhgh 2026.05.15 65 3 [자유] 쿠앤크커플 탄생 [20] rocketman2654 2026.05.15 127 3 [자유] 아... 서린님.. [22] 안다린 2026.05.15 152 7 [자유] 역시 가볍게 즐기기엔 포르자~ [11] Itzka 2026.05.15 58 2 [자유] 포호6 재미따 [15] 페비뽈따구 2026.05.15 87 1 [자유] 챈럼들 컴 키고 백그라운드 몇개 뜨니 [12] 턱시도펭귄 2026.05.15 102 2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15 23: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