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48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아... 서린님.. 안다린 추천 7 비추천 0 댓글 22 조회수 151 작성일 2026-05-15 08:47:57 https://arca.live/b/tryx/170739438 오 화이트인가??택배 이름만 블랙이였던것인가!???????????????????아니 제가 본체 사진도 보내드렸잖아요...왜그러세요 저한테.. 추천! 7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2] 글쓰기 파둥 2026-05-15 08:50:57 답글 저번에 3팬짜리 2갠가 3개 사서 컨트롤러 남긴 할텐데 여기 눔나 말고는 안됐었지?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5 08:51:24 답글 그거 하나 다른 챈럼한테 마넌에 줘씀.. 펼쳐보기▼ 파둥 2026-05-15 08:52:00 답글 안다린 2026-05-15 08:52:07 답글 rocketman2654 2026-05-15 09:09:46 답글 ㅈㅅ ㅋㅋ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5 09:10:11 답글 Itzka 2026-05-15 08:52:25 답글 리시버면 어차피 후면에 꼽지않나? 선 검은게 너무 많아서 신경쓰면 스트레스일듯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5 08:53:15 답글 후면에 꼽아서 보이진 않을텐데.. 괜히 신경쓰이넹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5 08:53:49 답글 서린담당자가 우리챈을 보진않겠...지?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5 08:54:23 답글 보면 혼내줘야지 펼쳐보기▼ 뷅뜚셹녨 2026-05-15 09:36:01 답글 슾갤만 보는거같더라 ㅋㅋ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5 09:46:22 답글 아카를 하긴하는구만?ㅋㅋ 펼쳐보기▼ 턱시도펭귄 2026-05-15 08:58:06 답글 ㅇㅇ 2026-05-15 09:01:36 답글 레오미 2026-05-15 09:15:26 답글 안다린 2026-05-15 09:16:05 답글 무슨색 받앗어?? 펼쳐보기▼ 레오미 2026-05-15 09:16:13 답글 난 블랙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5 09:16:51 답글 사람들이 다 화이트만 사니까 블랙 재고가 많아서 블랙 보내주는건가..? 펼쳐보기▼ 레오미 2026-05-15 09:17:01 답글 킹리적 갓심..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5 10:00:00 답글 서린은 블랙을 좋아한다고 "니가 바꿔" 펼쳐보기▼ 쩨링 2026-05-15 10:05:23 답글 *수정됨 흰색 필요함?? 나 신형 흰색 하나 남을텐데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15 11:14:38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시바 샀다 [25] ㅇㅇ (106.101) 2026.05.15 123 5 [자유] 완장들 바부! [8] Rossi 2026.05.15 80 6 [자유] 39gx950b 구매 실패.. [9] 케갈이홀릭 2026.05.15 82 3 [자유] 아오 너무 습한데 [11] 고디디딕 2026.05.15 58 2 [자유] 여름이라 더워지니까 5090 LC 마렵긴하네 ㅋㅋ [10] 긔영 2026.05.15 66 2 [자유] 그런데 리안리 팬 가면 많이 편함? [31] ㅇㅇ (58.238) 2026.05.15 143 4 [자유] 케갈 99완성 너무 힘들어 [9] 비연 2026.05.15 78 5 [자유] 아 메쉬로 다시 갈아타고 싶구나 [15] ㅇㅇ (58.238) 2026.05.15 81 4 [자유] 어마 190에 풀렸네.. [61] 안다린 2026.05.15 213 3 [자유] 파노라마 se 쓰는 사람들 까나리 업뎃 ㄴㄴ [6] 비내린밤 2026.05.15 115 2 [자유] 트윅챈 오니까 또 지름병이 생기구나~ [8] ㅇㅇ (58.238) 2026.05.15 55 2 [자유] 탈챈한다고 계정까지 삭제했는데 [13] ㅇㅇ (58.238) 2026.05.15 90 3 [자유] 탁상용 선풍기쓰나?? [17] 페비뽈따구 2026.05.15 81 2 [자유] 날씨진짜냐 [11] 페비뽈따구 2026.05.15 68 1 [자유] 진짜 평생 90라인 그래픽카드 못사게 생겼네 [5] 슈퍼브라더 2026.05.15 66 3 [자유] 밥 시켰는데 라이더가 [19] 안다린 2026.05.15 86 5 [자유] 5090 700 넘게 오른다고 했는데 [3] 안다린 2026.05.15 72 3 [자유] 이게 TL 신형 컨트롤러 맞나? [9] 쩨링 2026.05.15 86 3 [정보/리뷰/특가] 아수스 20주년 기념 램키트도 판매 [7] 슈퍼브라더 2026.05.15 76 3 [자유] 보통 백그라운드 이정도 쓰지 않나? [6] 파둥 2026.05.15 66 3 [자유] 컴퓨존 늘 과대포장이 심하군 [6] 울프팩 2026.05.15 90 3 [자유] 호애앵 회식 해쓰요 [11] ghghhgh 2026.05.15 65 3 [자유] 쿠앤크커플 탄생 [20] rocketman2654 2026.05.15 126 3 [자유] 아... 서린님.. [22] 안다린 2026.05.15 151 7 [자유] 역시 가볍게 즐기기엔 포르자~ [11] Itzka 2026.05.15 58 2 [자유] 포호6 재미따 [15] 페비뽈따구 2026.05.15 86 1 [자유] 챈럼들 컴 키고 백그라운드 몇개 뜨니 [12] 턱시도펭귄 2026.05.15 101 2 [정보/리뷰/특가] 20주년 크헤 패키징 박스 디자인 [6] 슈퍼브라더 2026.05.15 62 3 [자유] 저거 LG 모니터 [18] 안다린 2026.05.15 90 3 [자유] 나두 샀당 [12] 권한 2026.05.15 82 2 [자유] 오늘의 섹스 [31] 빅사슴가이즈 2026.05.15 130 3 [자유] 우리 챈럼들 시대에 뒤쳐지지말라고.... [21] 컴잘알 2026.05.15 111 3 [자유] 에어로 보드 충동구매 직전까지 가다가 꼬무룩해짐 [3] 슈퍼브라더 2026.05.15 69 3 [자유] . [8] 야곰이 2026.05.15 74 3 [자유] 걍포기했다 씨발 ㅇㅇ [7] 야곰이 2026.05.15 85 3 [자유] 오 유튜브 구경하다 트라익스 공냉 쿨러 구경함 [8] Hdmi 2026.05.15 72 6 [정보/리뷰/특가] 머야 에어로 메인보드 정발하네? [2] 슈퍼브라더 2026.05.15 80 3 [자유] 역시 주딱이야 [18]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5 70 2 [자유] 개뷰자 주딱은 282명에게 부기를 뿌려라!! [8] 안다린 2026.05.15 56 4 [자유] 2.2.0 업데이트 대환영이였는데 [25] 컴잘알 2026.05.15 101 1 [자유] 뭐가문제냐 씨발년아 좀... [6] 야곰이 2026.05.15 84 3 [자유] 실화냐 [12] 컴잘알 2026.05.15 84 4 [정보/리뷰/특가] 크헤 20주년 디자인 ssibal... [6] 슈퍼브라더 2026.05.15 168 5 [자유] 내가 쓸 메인보드 교체 후보 조건 [8] rocketman2654 2026.05.15 68 1 [자유] 어느순간부터 화면이 안나오네? [2] 야곰이 2026.05.15 49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15 14: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