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급식과 틀딱을 구별하는기준 MushLemo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6 작성일 2021-02-11 14:31:40 https://arca.live/b/counterside/21237770 설이라 돈이많다:급식설이라 돈이없다:틀딱원래돈이없다:학식 시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켄타레반스톨 2021-02-11 14:32:57 앗....아앗.....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2-11 14:33:11 근데 이번설은 급식도 예외 아니지않냐 야로나 때문에 펼쳐보기▼ purple 2021-02-11 14:32:58 저 틀인데 용돈줄 친척없어서 돈 많은데요 펼쳐보기▼ MushLemon 2021-02-11 14:33:05 갓겜충아님 2021-02-11 14:33:09 ㅇㅇ 2021-02-11 14:33:51 님은 틀딱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브론즈 특징 [1] qwetryui 2021.02.11 89 0 근데 너무 퍼줘도 게임 수명 단축되는데 ㄹㅇㅋㅋ [8] 늅늅이 2021.02.11 201 -1 와 진짜 존나 꼴린다 [4] 날개그늘 2021.02.11 333 1 파견에 8시간 튜바5개 이거 좋은거 맞음? 심볼리루돌프 2021.02.11 67 0 뉴비 스킨 사기 vs 카운터패스 사기 [9] ㅇㅇ (61.76) 2021.02.11 147 0 ✋질문 디버프 방깎요원이 셋이지? [13] ㅇㅇ 2021.02.11 183 0 뉴비 건 오토 돌려도 됨? [4] ㅇㅇ (116.38) 2021.02.11 66 0 건틀렛 근데 코핀2벤먹은거 약간 업보 아니냐...? [6] ㅇㅇㅇ 2021.02.11 127 0 ✋질문 매일할인 이터니움 풀매수하는거 맞어? [7] ㅇㅇ (124.56) 2021.02.11 141 0 역시 모바일겜 살리는건 게임성이 아니라 [3] 악약 2021.02.11 115 0 바이너리 튜닝이랑 정밀화중 뭐가 우선임? [2] ㅇㅇ 2021.02.11 94 0 첫 ssr함선은 무적권 엔터머시기 ㄱㄱ? [2] ㅇㅇ (175.115) 2021.02.11 93 0 귀여운 캐릭터들이 제일 좋아 [8] 랜서 2021.02.11 99 0 비틱식 기만 [3] 옆집미망인 2021.02.11 113 0 건틀렛 상대 오늘 잠못잠 내가봄 [2] ㅇㅇ 2021.02.11 98 0 쌍둥이 대적자셋 주니 좋노 ㅋㅋ ㅇㅇ 2021.02.11 97 0 외전스테이지에서 캐릭터 완품이 뜰 확률이 약 얼마임? [9] 눈물점 2021.02.11 81 0 운영 . 안에는 뭐가있을까 [6] 카사야아프지마 2021.02.11 91 0 "꼬우면 접어~" [2] ㅇㅇ 2021.02.11 175 5 건틀렛 시즌 첫 번째 개노잼 병신주간 Mordrad 2021.02.11 90 0 님들 그거암? 사실 주딱 별거아님 [5] rimenamu 2021.02.11 146 2 여기서 사야할거 뭐있어요 [9] ㅇㅇ (211.197) 2021.02.11 88 0 아까 입문한다고 글쓴 뉴비인데 [4] ㅇㅇ (121.140) 2021.02.11 112 0 급식과 틀딱을 구별하는기준 [6] MushLemon 2021.02.11 126 0 각서윤이 들고 있는 미스틸테인 [3] ㅇㅇ (112.150) 2021.02.11 115 0 건틀렛 메카덱은 무적이다 [15] lllBoomerlll 2021.02.11 214 2 콜라보는 프리코네랑 했으면 [6] 스테이키 2021.02.11 129 0 크레딧좀 잔뜩벌고 싶다 Zabanya 2021.02.11 21 0 뉴비 어떤걸로 이륙할까? [15] ㅇㅇ (116.33) 2021.02.11 107 0 대적자 땜 오늘 저리 뛴거임? [5] 카린웡 2021.02.11 118 0 레이드 장비가 t4 초전도 장비임? ㅇㅇ 2021.02.11 51 0 와님들 베로롱 카운터찾음 [9] Leivi 2021.02.11 123 0 건틀렛 ㅋㅋ킄ㅋ크크킄 [2] Koreanbural 2021.02.11 85 0 비사중이 인겜에 등장하는 학교가 아니었어? [5] 닉변되나 2021.02.11 105 0 블랙타이드 애들은 머하는 놈들은데 [3] ㅇㅇ 2021.02.11 70 0 다시 1만찍었네 ㄷㄷㄷㄷ [1] Wintera 2021.02.11 76 0 친선전 나오면 자체 밴전 하면되자너 류드말랑카우 2021.02.11 36 0 시발 장웨이 안나오네 MushLemon 2021.02.11 23 0 행복회로 남은거없나? [6] 토깡이 2021.02.11 94 0 건틀렛 건 할려면 이거 풀구매? [3] 동화당 2021.02.11 123 0 연협이랑 캐릭터 키우는거 분배가 제일 힘들다 ㅇㅇ 2021.02.11 27 0 소신발언함 [6] 던붕이 2021.02.11 111 0 격전은 입장제한 마지막날에 돌면됨? [8] 나세실오너 2021.02.11 209 0 혹시 캐릭터들 템세팅 모아볼수있는곳 없어? 심볼리루돌프 2021.02.11 49 0 뉴비 골드가 너무 부족하다 [2] ㅇㅇ (175.212) 2021.02.11 9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2-11 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