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에 쓰지도 않은 제이크가 벤먹은걸 보면
2주전의 코핀 라이노 응디탁 제이크 3인방한테 당한 사람이 그만큼 많다는거임..
저번주가 프리시즌 막주라서 주차유저도 많고 판수도 적어서 2주전의 여파가 남아있어서 2벤까지 당한듯
솔직히 카생 통틀어서 제일 졷같은 주였어서 약간 꼬시긴 하다... ㄹㅇ...
저번주에 쓰지도 않은 제이크가 벤먹은걸 보면
2주전의 코핀 라이노 응디탁 제이크 3인방한테 당한 사람이 그만큼 많다는거임..
저번주가 프리시즌 막주라서 주차유저도 많고 판수도 적어서 2주전의 여파가 남아있어서 2벤까지 당한듯
솔직히 카생 통틀어서 제일 졷같은 주였어서 약간 꼬시긴 하다...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