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여기서 사야할거 뭐있어요 ㅇㅇ (211.197)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87 작성일 2021-02-11 14:32:16 https://arca.live/b/counterside/21237799 ㅇ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묨뮴몀 2021-02-11 14:32:25 기밀채용 펼쳐보기▼ 여린이애호가 2021-02-11 14:32:57 원래 보급소는 쿼츠뺴고 다사는거임 펼쳐보기▼ 로르디 2021-02-11 14:33:00 골드는 다사는거 아닌가 ㅎ 펼쳐보기▼ bbs 2021-02-11 14:33:22 크레딧으로 다 사고 쿼츠는 기밀채용 아니면 사지마 펼쳐보기▼ ㅇㅇ 2021-02-11 14:33:29 기채권 사야지 펼쳐보기▼ 슈퍼솔져혈청 2021-02-11 14:33:34 기채권 저건 쿼츠라도 사 펼쳐보기▼ IB300i 2021-02-11 14:33:41 쿼츠빼고 다사되 기밀채용은 쿼츠여도 삼 펼쳐보기▼ 로그 2021-02-11 14:33:51 다사. 저거 다써짐 펼쳐보기▼ 한율 2021-02-11 14:35:19 남은횟수 (4/5)인데, 사실 자랑하려고 올린거 아닐까? 다들 속고있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애기추룡인 처음으로 쓰라린 패배를 경험함 [4] hosungbro 2021.02.11 100 0 건틀렛 5티어 sr 스충장비에 튜바 쓰기 아까운거같은데 [9] 동화당 2021.02.11 142 0 건틀렛 브론즈 특징 [1] qwetryui 2021.02.11 89 0 근데 너무 퍼줘도 게임 수명 단축되는데 ㄹㅇㅋㅋ [8] 늅늅이 2021.02.11 201 -1 와 진짜 존나 꼴린다 [4] 날개그늘 2021.02.11 333 1 파견에 8시간 튜바5개 이거 좋은거 맞음? 심볼리루돌프 2021.02.11 67 0 뉴비 스킨 사기 vs 카운터패스 사기 [9] ㅇㅇ (61.76) 2021.02.11 147 0 ✋질문 디버프 방깎요원이 셋이지? [13] ㅇㅇ 2021.02.11 183 0 뉴비 건 오토 돌려도 됨? [4] ㅇㅇ (116.38) 2021.02.11 66 0 건틀렛 근데 코핀2벤먹은거 약간 업보 아니냐...? [6] ㅇㅇㅇ 2021.02.11 126 0 ✋질문 매일할인 이터니움 풀매수하는거 맞어? [7] ㅇㅇ (124.56) 2021.02.11 140 0 역시 모바일겜 살리는건 게임성이 아니라 [3] 악약 2021.02.11 115 0 바이너리 튜닝이랑 정밀화중 뭐가 우선임? [2] ㅇㅇ 2021.02.11 94 0 첫 ssr함선은 무적권 엔터머시기 ㄱㄱ? [2] ㅇㅇ (175.115) 2021.02.11 92 0 귀여운 캐릭터들이 제일 좋아 [8] 랜서 2021.02.11 99 0 비틱식 기만 [3] 옆집미망인 2021.02.11 113 0 건틀렛 상대 오늘 잠못잠 내가봄 [2] ㅇㅇ 2021.02.11 98 0 쌍둥이 대적자셋 주니 좋노 ㅋㅋ ㅇㅇ 2021.02.11 97 0 외전스테이지에서 캐릭터 완품이 뜰 확률이 약 얼마임? [9] 눈물점 2021.02.11 80 0 운영 . 안에는 뭐가있을까 [6] 카사야아프지마 2021.02.11 90 0 "꼬우면 접어~" [2] ㅇㅇ 2021.02.11 174 5 건틀렛 시즌 첫 번째 개노잼 병신주간 Mordrad 2021.02.11 89 0 님들 그거암? 사실 주딱 별거아님 [5] rimenamu 2021.02.11 146 2 여기서 사야할거 뭐있어요 [9] ㅇㅇ (211.197) 2021.02.11 87 0 아까 입문한다고 글쓴 뉴비인데 [4] ㅇㅇ (121.140) 2021.02.11 111 0 급식과 틀딱을 구별하는기준 [6] MushLemon 2021.02.11 126 0 각서윤이 들고 있는 미스틸테인 [3] ㅇㅇ (112.150) 2021.02.11 114 0 건틀렛 메카덱은 무적이다 [15] lllBoomerlll 2021.02.11 213 2 콜라보는 프리코네랑 했으면 [6] 스테이키 2021.02.11 128 0 크레딧좀 잔뜩벌고 싶다 Zabanya 2021.02.11 21 0 뉴비 어떤걸로 이륙할까? [15] ㅇㅇ (116.33) 2021.02.11 107 0 대적자 땜 오늘 저리 뛴거임? [5] 카린웡 2021.02.11 117 0 레이드 장비가 t4 초전도 장비임? ㅇㅇ 2021.02.11 50 0 와님들 베로롱 카운터찾음 [9] Leivi 2021.02.11 122 0 건틀렛 ㅋㅋ킄ㅋ크크킄 [2] Koreanbural 2021.02.11 85 0 비사중이 인겜에 등장하는 학교가 아니었어? [5] 닉변되나 2021.02.11 104 0 블랙타이드 애들은 머하는 놈들은데 [3] ㅇㅇ 2021.02.11 69 0 다시 1만찍었네 ㄷㄷㄷㄷ [1] Wintera 2021.02.11 76 0 친선전 나오면 자체 밴전 하면되자너 류드말랑카우 2021.02.11 35 0 시발 장웨이 안나오네 MushLemon 2021.02.11 22 0 행복회로 남은거없나? [6] 토깡이 2021.02.11 93 0 건틀렛 건 할려면 이거 풀구매? [3] 동화당 2021.02.11 122 0 연협이랑 캐릭터 키우는거 분배가 제일 힘들다 ㅇㅇ 2021.02.11 26 0 소신발언함 [6] 던붕이 2021.02.11 111 0 격전은 입장제한 마지막날에 돌면됨? [8] 나세실오너 2021.02.11 20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1 14: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