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매일할인 이터니움 풀매수하는거 맞어? ㅇㅇ (124.5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40 작성일 2021-02-11 14:34:55 https://arca.live/b/counterside/21237930 이것도 모작권사면서 같이사고있었는데혹시 모작권처럼 두번만사거나 아예 안사는건 아니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범골 2021-02-11 14:35:45 난 안사는데..? 펼쳐보기▼ ㅇㅇ (124.56) 2021-02-11 14:35:58 삭제 수정 안사는겨? 펼쳐보기▼ 범골 2021-02-11 14:37:11 필요하면 사도 되겠지...근데 효율 그냥 그런듯해서...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1-02-11 14:35:52 필요하면 사지. 늒네는 사서 빨리크는것도 뭐,. 펼쳐보기▼ ㅇㅇ (124.56) 2021-02-11 14:36:19 삭제 수정 뉘양스가 굳이? 같은느낌이네ㄷㄷ 펼쳐보기▼ antemp 2021-02-11 14:36:26 난 안삼 펼쳐보기▼ 나나리치 2021-02-11 14:39:40 달마다 과금좀 하면 질러도 ㄱㅊ 월정액 수준이하면 기채권+56지부존버 사기도 바빠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당상점 가성비 튜바가좋음 셋바가좋음? [2] 심볼리루돌프 2021.02.11 85 0 달력 랜덤추첨 결과 나옴 [15] 메리스 2021.02.11 189 3 건틀렛 상대덱 역겹노; [3] 랜서 2021.02.11 149 -1 카사 브금 좋아하는 사람?? [2] ㅇㅇ (218.148) 2021.02.11 57 0 대회 [컨셉덱] 실제 전략전 방어덱 [1] J백수 2021.02.11 135 1 이걸 지네 [1] 오새린 2021.02.11 87 0 건틀렛 상대가 내 함선을 때리고있을때 [2] 110등 2021.02.11 102 0 모바일게임이 금전감각 마비시킴 [2] 옆집미망인 2021.02.11 107 0 내 앞에 무릎 꿇어라 침식체들아 [8] dd 2021.02.11 99 2 뉴비 질문2! 스패셜 플랜 일반 사기 vs +15 랩 사기!! [6] ㅇㅇ (61.76) 2021.02.11 59 0 철수좌 이 짤 너무 멋있노.... [1] ㅇㅇ 2021.02.11 157 0 선생님들 보급작전 튜바 정보주는거 매일 돔? [9] 느아쁜놈 2021.02.11 137 0 액트 5 밀려면 연협좀 해야할텐데 ㅇㅇ 2021.02.11 34 0 애기추룡인 처음으로 쓰라린 패배를 경험함 [4] hosungbro 2021.02.11 100 0 건틀렛 5티어 sr 스충장비에 튜바 쓰기 아까운거같은데 [9] 동화당 2021.02.11 142 0 건틀렛 브론즈 특징 [1] qwetryui 2021.02.11 89 0 근데 너무 퍼줘도 게임 수명 단축되는데 ㄹㅇㅋㅋ [8] 늅늅이 2021.02.11 201 -1 와 진짜 존나 꼴린다 [4] 날개그늘 2021.02.11 333 1 파견에 8시간 튜바5개 이거 좋은거 맞음? 심볼리루돌프 2021.02.11 67 0 뉴비 스킨 사기 vs 카운터패스 사기 [9] ㅇㅇ (61.76) 2021.02.11 147 0 ✋질문 디버프 방깎요원이 셋이지? [13] ㅇㅇ 2021.02.11 183 0 뉴비 건 오토 돌려도 됨? [4] ㅇㅇ (116.38) 2021.02.11 66 0 건틀렛 근데 코핀2벤먹은거 약간 업보 아니냐...? [6] ㅇㅇㅇ 2021.02.11 127 0 ✋질문 매일할인 이터니움 풀매수하는거 맞어? [7] ㅇㅇ (124.56) 2021.02.11 140 0 역시 모바일겜 살리는건 게임성이 아니라 [3] 악약 2021.02.11 115 0 바이너리 튜닝이랑 정밀화중 뭐가 우선임? [2] ㅇㅇ 2021.02.11 94 0 첫 ssr함선은 무적권 엔터머시기 ㄱㄱ? [2] ㅇㅇ (175.115) 2021.02.11 93 0 귀여운 캐릭터들이 제일 좋아 [8] 랜서 2021.02.11 99 0 비틱식 기만 [3] 옆집미망인 2021.02.11 113 0 건틀렛 상대 오늘 잠못잠 내가봄 [2] ㅇㅇ 2021.02.11 98 0 쌍둥이 대적자셋 주니 좋노 ㅋㅋ ㅇㅇ 2021.02.11 97 0 외전스테이지에서 캐릭터 완품이 뜰 확률이 약 얼마임? [9] 눈물점 2021.02.11 80 0 운영 . 안에는 뭐가있을까 [6] 카사야아프지마 2021.02.11 91 0 "꼬우면 접어~" [2] ㅇㅇ 2021.02.11 174 5 건틀렛 시즌 첫 번째 개노잼 병신주간 Mordrad 2021.02.11 89 0 님들 그거암? 사실 주딱 별거아님 [5] rimenamu 2021.02.11 146 2 여기서 사야할거 뭐있어요 [9] ㅇㅇ (211.197) 2021.02.11 88 0 아까 입문한다고 글쓴 뉴비인데 [4] ㅇㅇ (121.140) 2021.02.11 111 0 급식과 틀딱을 구별하는기준 [6] MushLemon 2021.02.11 126 0 각서윤이 들고 있는 미스틸테인 [3] ㅇㅇ (112.150) 2021.02.11 115 0 건틀렛 메카덱은 무적이다 [15] lllBoomerlll 2021.02.11 213 2 콜라보는 프리코네랑 했으면 [6] 스테이키 2021.02.11 128 0 크레딧좀 잔뜩벌고 싶다 Zabanya 2021.02.11 21 0 뉴비 어떤걸로 이륙할까? [15] ㅇㅇ (116.33) 2021.02.11 107 0 대적자 땜 오늘 저리 뛴거임? [5] 카린웡 2021.02.11 11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1 14: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