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에 노각덱으로 컨트롤 존나하면서 아득바득 골드 1까지 주차해놨는데 각성 깡스펙한테 밀려서 2400까지 떨어지네
와 각힐이 존나 안뒤지는데 어케 잡나요 각유나랑 각서윤을 던져요 둘 다 각성이네 다른건 없나요? 3밴 먹은 이유리 써보시든가요 ㅎㅎ
ㅆㅂ
지난주에 노각덱으로 컨트롤 존나하면서 아득바득 골드 1까지 주차해놨는데 각성 깡스펙한테 밀려서 2400까지 떨어지네
와 각힐이 존나 안뒤지는데 어케 잡나요 각유나랑 각서윤을 던져요 둘 다 각성이네 다른건 없나요? 3밴 먹은 이유리 써보시든가요 ㅎㅎ
ㅆ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