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비틱식 기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12
작성일
댓글
[3]
Eizen
MushLemon
괴이몬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걸 지네
[1]
87
0
건틀렛
상대가 내 함선을 때리고있을때
[2]
102
0
모바일게임이 금전감각 마비시킴
[2]
107
0
내 앞에 무릎 꿇어라 침식체들아
[8]
99
2
뉴비 질문2! 스패셜 플랜 일반 사기 vs +15 랩 사기!!
[6]
59
0
철수좌 이 짤 너무 멋있노....
[1]
157
0
선생님들 보급작전 튜바 정보주는거 매일 돔?
[9]
137
0
액트 5 밀려면 연협좀 해야할텐데
34
0
애기추룡인 처음으로 쓰라린 패배를 경험함
[4]
100
0
건틀렛
5티어 sr 스충장비에 튜바 쓰기 아까운거같은데
[9]
142
0
건틀렛
브론즈 특징
[1]
89
0
근데 너무 퍼줘도 게임 수명 단축되는데 ㄹㅇㅋㅋ
[8]
201
-1
와 진짜 존나 꼴린다
[4]
333
1
파견에 8시간 튜바5개 이거 좋은거 맞음?
67
0
뉴비 스킨 사기 vs 카운터패스 사기
[9]
147
0
✋질문
디버프 방깎요원이 셋이지?
[13]
183
0
뉴비 건 오토 돌려도 됨?
[4]
66
0
건틀렛
근데 코핀2벤먹은거 약간 업보 아니냐...?
[6]
126
0
✋질문
매일할인 이터니움 풀매수하는거 맞어?
[7]
140
0
역시 모바일겜 살리는건 게임성이 아니라
[3]
115
0
바이너리 튜닝이랑 정밀화중 뭐가 우선임?
[2]
94
0
첫 ssr함선은 무적권 엔터머시기 ㄱㄱ?
[2]
92
0
귀여운 캐릭터들이 제일 좋아
[8]
99
0
비틱식 기만
[3]
112
0
건틀렛
상대 오늘 잠못잠 내가봄
[2]
98
0
쌍둥이 대적자셋 주니 좋노 ㅋㅋ
97
0
외전스테이지에서 캐릭터 완품이 뜰 확률이 약 얼마임?
[9]
80
0
운영 . 안에는 뭐가있을까
[6]
90
0
"꼬우면 접어~"
[2]
174
5
건틀렛
시즌 첫 번째 개노잼 병신주간
89
0
님들 그거암? 사실 주딱 별거아님
[5]
146
2
여기서 사야할거 뭐있어요
[9]
87
0
아까 입문한다고 글쓴 뉴비인데
[4]
111
0
급식과 틀딱을 구별하는기준
[6]
126
0
각서윤이 들고 있는 미스틸테인
[3]
114
0
건틀렛
메카덱은 무적이다
[15]
213
2
콜라보는 프리코네랑 했으면
[6]
128
0
크레딧좀 잔뜩벌고 싶다
21
0
뉴비 어떤걸로 이륙할까?
[15]
107
0
대적자 땜 오늘 저리 뛴거임?
[5]
117
0
레이드 장비가 t4 초전도 장비임?
50
0
와님들 베로롱 카운터찾음
[9]
122
0
건틀렛
ㅋㅋ킄ㅋ크크킄
[2]
85
0
비사중이 인겜에 등장하는 학교가 아니었어?
[5]
104
0
블랙타이드 애들은 머하는 놈들은데
[3]
6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