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용장비파밍 <<<<<<빨리내놔!!! 라이트닝카운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1 작성일 2021-07-27 06:08:28 https://arca.live/b/counterside/30788774 공속 실비아랑공격 김소빈+ 기타등등셋바돌리고싶은데개노에서 파밍내겟다는말듣고존버중인데가끔 쟤네넣어야하는 맵에서저거때문에 안깨지나싶어서 좀 고통스러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이볼브 소환할때 마리아 궁극기로 소환한 메카닉 잡아먹음? [6] 우에하라 2021.07.27 94 0 스카이에 20채용권 박아놓은거 눈에 자꾸 밟히네 [2] eca 2021.07.27 77 0 타이탄 빼고 이볼브원 넣을까 아님 그냥 둘다 쓸까 [4] 록파이 2021.07.27 72 0 근데 이볼브원 크기 얼마나됨? [1] ㅇㅇ 2021.07.27 80 0 건틀렛 각등이 힘을못쓰네 진자 [2] ㄱㄴㅇㄹㅁ 2021.07.27 164 0 이볼브원 타이탄 같이 전열서면 간지남 ㅇㅇ (112.221) 2021.07.27 49 0 밀리아한테 약하다 그러는데 dlbodkel 2021.07.27 64 0 타이탄 <~~~~~ 이제 진자 자리 업네... [17] 꿀때지 2021.07.27 228 0 3년쯤만에 마시는 레드불 SS급경장딜포이 2021.07.27 44 0 근데 이볼브원 스텟 씹괴물이긴하네 [7] ㅇㅇ 2021.07.27 164 0 ㅈㄴ 멋있긴 하다 [2] 촤드 2021.07.27 123 1 할아버지 이제 쉬는거야? [25] 비비 2021.07.27 1465 41 아니 이거 깝치지말고 공략 베껴야겠네 [6] 하랍픽업좀 2021.07.27 98 1 공략 기밀 1-7 1:30분 이내 손컨덱 샘플 // 이볼브원 파밍 시간 유추 (오토가능) [10] 솔라스 2021.07.27 694 7 ㅏ좆같네 [4] Koreanbural 2021.07.27 95 0 [스포] 이볼브원 따먹고싶다 [6] 오새린 2021.07.27 131 0 리타가좋냐 시그마가좋냐 [8] 치킨스나 2021.07.27 102 0 융합 추천좀 [1] eca 2021.07.27 31 0 이 날씨에 현장순회하는 내가 레전드 [4] 암드 2021.07.27 58 0 자계412 은장 어케함? [4] bean 2021.07.27 89 0 evolve-001이 나왔으니 002도 나와야함 [1] ㅇㅇ 2021.07.27 56 0 이볼브원 이건 걍 체체네 [8] shakes 2021.07.27 178 0 이번주 컨텐츠 다 즐겼네 [4] 뿌띠젤리 2021.07.27 92 4 전용장비파밍 <<<<<<빨리내놔!!! 라이트닝카운터 2021.07.27 61 0 ???: 감히 내가 심혈을 기울여 만든 '검은 평의회'를 약골이라고 비웃어? [2] ㅇㅇ 2021.07.27 94 0 우리 컨소 너모 무섭다 [1] gkdhkdhk 2021.07.27 80 6 구글 쓰는 계정에 연동해놨으면 판매할 방법 없나? mokamoka 2021.07.27 48 0 밀리아는 밴될때까지 스피라 써야함 [9] lllBoomerlll 2021.07.27 121 0 오토덱으로 이볼브원 소환시 재물로 시그마 쓰셈 [5] 심장발전소 2021.07.27 177 0 ✋질문 오버플로 전장 허밍버드보다 좋음? [11] ㅇㅇ (182.225) 2021.07.27 226 0 박상연은 빨리 이실직고하자 Fractal 2021.07.27 55 0 카붕..이들....밖에.....나가지마..시..발 [10] ㅖㅏ 2021.07.27 117 0 이거 공략 보고 하려는데 [5] 주블 2021.07.27 59 0 ㅅㅍ) 시솝 [2] ㅇㅇ 2021.07.27 97 0 유나콘에 앉아서 곶감 만지고 있는거뭐냐 [7] ㅇㅇ 2021.07.27 110 0 함선 이따구론 다이브 어렵나 eca 2021.07.27 47 0 좆됫네 다이브 49층에서막힘 ㄱㅈㄱ 2021.07.27 51 0 개좆데 100렙인데 [4] 후려 2021.07.27 65 0 뉴비 첫 쓰알 함선 코핀뽑아도될려나 [5] 카붕이 2021.07.27 89 0 선택의 기로에 섰다 [3] 학구열 2021.07.27 57 0 다이브 46~50층 공략에 개좆데 들어간다고????? [4] 꿀때지 2021.07.27 227 3 이새기들 오퍼 안사지는거 안고침? [1] loo 2021.07.27 85 0 좋은 승부였다....나의 영원한 라이벌이여.... [6] Computer 2021.07.27 136 2 이제 뉴비 함선 1티어는 몰루브릿지인거 같다 temprun 2021.07.27 103 1 시솝 관리자 맞으려나 [7] ARRW 2021.07.27 17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7 06: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