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속 실비아랑

공격 김소빈

+ 기타등등

셋바돌리고싶은데

개노에서 파밍내겟다는말듣고

존버중인데

가끔 쟤네넣어야하는 맵에서

저거때문에 안깨지나싶어서 좀 고통스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