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존나 어렵노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니 이거 깝치지말고 공략 베껴야겠네
추천
1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97
작성일
댓글
[6]
푸별
PanPiano
하랍픽업좀
PanPiano
PanPiano
하랍픽업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신캐중에 진정한 승리자는 돈까스 펀치군
[3]
175
0
애미 개 씨발련들아
[5]
135
3
흑흑 오늘 카사도 재밋엇다
[5]
115
0
이볼브원 장비 메이즈 스충 VS 고르디 스충
[3]
132
0
이야 이집 명함 잘나오네 ㅋㅋ
[2]
91
2
진지) 4종슬레이어 제이크 vs 이볼브원 누가이기냐
[1]
66
0
그래서이볼브원성능그저그럼...?
[5]
177
0
건틀렛
와 이볼브원
111
0
난 이볼브 스충보단 방방, 체방이 좋은거같음
[8]
137
0
건틀렛
내가 주인공이될게
[6]
126
0
이볼브원 성능어떰?
[4]
175
0
✋질문
이볼브 소환할때 마리아 궁극기로 소환한 메카닉 잡아먹음?
[6]
94
0
스카이에 20채용권 박아놓은거 눈에 자꾸 밟히네
[2]
77
0
타이탄 빼고 이볼브원 넣을까 아님 그냥 둘다 쓸까
[4]
72
0
근데 이볼브원 크기 얼마나됨?
[1]
80
0
건틀렛
각등이 힘을못쓰네 진자
[2]
164
0
이볼브원 타이탄 같이 전열서면 간지남
49
0
밀리아한테 약하다 그러는데
64
0
타이탄 <~~~~~ 이제 진자 자리 업네...
[17]
227
0
3년쯤만에 마시는 레드불
44
0
근데 이볼브원 스텟 씹괴물이긴하네
[7]
164
0
ㅈㄴ 멋있긴 하다
[2]
122
1
할아버지 이제 쉬는거야?
[25]
1465
41
아니 이거 깝치지말고 공략 베껴야겠네
[6]
97
1
공략
기밀 1-7 1:30분 이내 손컨덱 샘플 // 이볼브원 파밍 시간 유추 (오토가능)
[10]
694
7
ㅏ좆같네
[4]
95
0
[스포] 이볼브원 따먹고싶다
[6]
131
0
리타가좋냐 시그마가좋냐
[8]
102
0
융합 추천좀
[1]
31
0
이 날씨에 현장순회하는 내가 레전드
[4]
58
0
자계412 은장 어케함?
[4]
89
0
evolve-001이 나왔으니 002도 나와야함
[1]
56
0
이볼브원 이건 걍 체체네
[8]
178
0
이번주 컨텐츠 다 즐겼네
[4]
92
4
전용장비파밍 <<<<<<빨리내놔!!!
61
0
???: 감히 내가 심혈을 기울여 만든 '검은 평의회'를 약골이라고 비웃어?
[2]
93
0
우리 컨소 너모 무섭다
[1]
80
6
구글 쓰는 계정에 연동해놨으면 판매할 방법 없나?
48
0
밀리아는 밴될때까지 스피라 써야함
[9]
121
0
오토덱으로 이볼브원 소환시 재물로 시그마 쓰셈
[5]
176
0
✋질문
오버플로 전장 허밍버드보다 좋음?
[11]
226
0
박상연은 빨리 이실직고하자
55
0
카붕..이들....밖에.....나가지마..시..발
[10]
117
0
이거 공략 보고 하려는데
[5]
59
0
ㅅㅍ) 시솝
[2]
9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