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할아버지 이제 쉬는거야? 비비 추천 41 비추천 0 댓글 25 조회수 1465 작성일 2021-07-27 06:10:10 https://arca.live/b/counterside/30788864 "할아버지 이제 쉬는거야?""...................""할아버지 그동안 고생했어 이제 편히 쉬어.""이제 이볼브원이 대신 열심히 싸워줄거야." 추천! 4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5] 촤드 2021-07-27 06:10:35 Ozymandias 2021-07-27 06:10:55 탱킹은 타이탄이 더 오래 하든데 펼쳐보기▼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7-27 06:10:58 저거 놀리고 도망치네ㅋㅋ 펼쳐보기▼ 루미남친 2021-07-27 06:10:59 후려 2021-07-27 06:11:21 몰루브릿지 2021-07-27 06:11:22 Nanoha 2021-07-27 06:11:23 뷰룻 2021-07-27 06:11:41 님얼굴비매너 2021-07-27 06:12:48 꿀햇반 2021-07-27 06:14:20 ㅋㅌㄹㄴ 2021-07-27 06:14:51 ㅋㅌㄹㄴ 2021-07-27 06:15:36 그만때려 펼쳐보기▼ 메테오 2021-07-27 06:15:01 미친깡통새끼가? 펼쳐보기▼ 꿀때지 2021-07-27 06:16:06 소닉 2021-07-27 06:17:04 이제 서는거야?로 봤는데 펼쳐보기▼ 열상 2021-07-27 06:17:16 솔라스 2021-07-27 06:19:37 마음여린 2021-07-27 06:23:02 Fractal 2021-07-27 06:24:53 뜨는별 2021-07-27 06:26:15 존슨즈 2021-07-27 06:30:37 눈물요정 2021-07-27 06:33:40 비질란테 2021-07-27 06:33:57 라익스가드 2021-07-27 06:40:45 이클립스 2021-07-27 08:04:2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싱글벙글 1렙대전 [1] 아루엘 2021.07.27 107 0 신캐중에 진정한 승리자는 돈까스 펀치군 [3] ㅇㅇ (114.201) 2021.07.27 175 0 애미 개 씨발련들아 [5] 비질란테 2021.07.27 135 3 흑흑 오늘 카사도 재밋엇다 [5] 꿀때지 2021.07.27 115 0 이볼브원 장비 메이즈 스충 VS 고르디 스충 [3] ㅇㅇ (211.105) 2021.07.27 132 0 이야 이집 명함 잘나오네 ㅋㅋ [2] 뭐함 2021.07.27 91 2 진지) 4종슬레이어 제이크 vs 이볼브원 누가이기냐 [1] ㅇㅇ 2021.07.27 66 0 그래서이볼브원성능그저그럼...? [5] ㅇㅇ 2021.07.27 177 0 건틀렛 와 이볼브원 Nich 2021.07.27 111 0 난 이볼브 스충보단 방방, 체방이 좋은거같음 [8] 카사는전설이다 2021.07.27 137 0 건틀렛 내가 주인공이될게 [6] 꿀햇반 2021.07.27 126 0 이볼브원 성능어떰? [4] 체체룽 2021.07.27 175 0 ✋질문 이볼브 소환할때 마리아 궁극기로 소환한 메카닉 잡아먹음? [6] 우에하라 2021.07.27 94 0 스카이에 20채용권 박아놓은거 눈에 자꾸 밟히네 [2] eca 2021.07.27 77 0 타이탄 빼고 이볼브원 넣을까 아님 그냥 둘다 쓸까 [4] 록파이 2021.07.27 72 0 근데 이볼브원 크기 얼마나됨? [1] ㅇㅇ 2021.07.27 81 0 건틀렛 각등이 힘을못쓰네 진자 [2] ㄱㄴㅇㄹㅁ 2021.07.27 164 0 이볼브원 타이탄 같이 전열서면 간지남 ㅇㅇ (112.221) 2021.07.27 49 0 밀리아한테 약하다 그러는데 dlbodkel 2021.07.27 64 0 타이탄 <~~~~~ 이제 진자 자리 업네... [17] 꿀때지 2021.07.27 228 0 3년쯤만에 마시는 레드불 SS급경장딜포이 2021.07.27 44 0 근데 이볼브원 스텟 씹괴물이긴하네 [7] ㅇㅇ 2021.07.27 164 0 ㅈㄴ 멋있긴 하다 [2] 촤드 2021.07.27 123 1 할아버지 이제 쉬는거야? [25] 비비 2021.07.27 1465 41 아니 이거 깝치지말고 공략 베껴야겠네 [6] 하랍픽업좀 2021.07.27 98 1 공략 기밀 1-7 1:30분 이내 손컨덱 샘플 // 이볼브원 파밍 시간 유추 (오토가능) [10] 솔라스 2021.07.27 694 7 ㅏ좆같네 [4] Koreanbural 2021.07.27 96 0 [스포] 이볼브원 따먹고싶다 [6] 오새린 2021.07.27 132 0 리타가좋냐 시그마가좋냐 [8] 치킨스나 2021.07.27 102 0 융합 추천좀 [1] eca 2021.07.27 31 0 이 날씨에 현장순회하는 내가 레전드 [4] 암드 2021.07.27 58 0 자계412 은장 어케함? [4] bean 2021.07.27 89 0 evolve-001이 나왔으니 002도 나와야함 [1] ㅇㅇ 2021.07.27 56 0 이볼브원 이건 걍 체체네 [8] shakes 2021.07.27 178 0 이번주 컨텐츠 다 즐겼네 [4] 뿌띠젤리 2021.07.27 92 4 전용장비파밍 <<<<<<빨리내놔!!! 라이트닝카운터 2021.07.27 62 0 ???: 감히 내가 심혈을 기울여 만든 '검은 평의회'를 약골이라고 비웃어? [2] ㅇㅇ 2021.07.27 94 0 우리 컨소 너모 무섭다 [1] gkdhkdhk 2021.07.27 80 6 구글 쓰는 계정에 연동해놨으면 판매할 방법 없나? mokamoka 2021.07.27 48 0 밀리아는 밴될때까지 스피라 써야함 [9] lllBoomerlll 2021.07.27 121 0 오토덱으로 이볼브원 소환시 재물로 시그마 쓰셈 [5] 심장발전소 2021.07.27 177 0 ✋질문 오버플로 전장 허밍버드보다 좋음? [11] ㅇㅇ (182.225) 2021.07.27 226 0 박상연은 빨리 이실직고하자 Fractal 2021.07.27 56 0 카붕..이들....밖에.....나가지마..시..발 [10] ㅖㅏ 2021.07.27 117 0 이거 공략 보고 하려는데 [5] 주블 2021.07.27 5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7 06: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