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 채널
    구독중인 채널이 없습니다.
  • 주요 채널
    베스트 라이브 핫딜 채널 개념글 모음 종합 심의대상 종합 속보
    공지사항 채널 문의 게시판
    문의 게시판
    종합축구 채널 명조 채널 주식 채널 블루 아카이브 채널 KBO 채널 던전앤파이터 채널 붕괴 스타레일 채널 승리의 여신 니케 채널 홀로라이브 채널 이환 채널 메이플스토리 채널 로보토미 코퍼레이션 채널 명일방주 엔드필드 채널 원신 채널 소녀전선2: 망명 채널 트릭컬 RE:VIVE 채널 이터널 리턴 채널 로스트아크 채널 젠레스 존 제로 채널 명일방주 채널 듀엣 나이트 어비스 채널 에픽세븐 채널 유희왕 채널 에어소프트 채널 장르소설 채널 브라운더스트2 채널 마비노기 모바일 채널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 채널 AI 채팅 채널 몬길 스타 다이브 채널 메이플랜드 채널 가이진 채널 퍼니싱 채널 스타세이비어 채널 리버스 1999 채널 메이크 드라마 채널 랑그릿사 채널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채널 리그 오브 레전드 채널
    더보기
  • Loading...
  • 검색
    Loading...
채널 아이콘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ㅏ좆같네
Koreanbural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95 작성일 2021-07-27 06:09:44
https://arca.live/b/counterside/30788838

공유
댓글 [4]
스트로베리샤베트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1-07-27 06:10:25
아직도 이볼브원 못먹음?
펼쳐보기▼
Koreanbural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1-07-27 06:16:28
돈이없어
펼쳐보기▼
스트로베리샤베트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1-07-27 06:21:55
라이트닝카운터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1-07-27 06:11:0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흑흑 오늘 카사도 재밋엇다 [5]
      꿀때지  2021.07.27 115 0
      이볼브원 장비 메이즈 스충 VS 고르디 스충 [3]
      ㅇㅇ (211.105) 2021.07.27 132 0
      이야 이집 명함 잘나오네 ㅋㅋ [2]
      뭐함  2021.07.27 91 2
      진지) 4종슬레이어 제이크 vs 이볼브원 누가이기냐 [1]
      ㅇㅇ  2021.07.27 66 0
      그래서이볼브원성능그저그럼...? [5]
      ㅇㅇ  2021.07.27 177 0
      건틀렛 와 이볼브원
      Nich  2021.07.27 111 0
      난 이볼브 스충보단 방방, 체방이 좋은거같음 [8]
      카사는전설이다  2021.07.27 137 0
      건틀렛 내가 주인공이될게 [6]
      꿀햇반  2021.07.27 126 0
      이볼브원 성능어떰? [4]
      체체룽  2021.07.27 175 0
      ✋질문 이볼브 소환할때 마리아 궁극기로 소환한 메카닉 잡아먹음? [6]
      우에하라  2021.07.27 94 0
      스카이에 20채용권 박아놓은거 눈에 자꾸 밟히네 [2]
      eca  2021.07.27 77 0
      타이탄 빼고 이볼브원 넣을까 아님 그냥 둘다 쓸까 [4]
      록파이  2021.07.27 72 0
      근데 이볼브원 크기 얼마나됨? [1]
      ㅇㅇ  2021.07.27 81 0
      건틀렛 각등이 힘을못쓰네 진자 [2]
      ㄱㄴㅇㄹㅁ  2021.07.27 164 0
      이볼브원 타이탄 같이 전열서면 간지남
      ㅇㅇ (112.221) 2021.07.27 49 0
      밀리아한테 약하다 그러는데
      dlbodkel  2021.07.27 64 0
      타이탄 <~~~~~ 이제 진자 자리 업네... [17]
      꿀때지  2021.07.27 228 0
      3년쯤만에 마시는 레드불
      SS급경장딜포이  2021.07.27 44 0
      근데 이볼브원 스텟 씹괴물이긴하네 [7]
      ㅇㅇ  2021.07.27 164 0
      ㅈㄴ 멋있긴 하다 [2]
      촤드  2021.07.27 123 1
      할아버지 이제 쉬는거야? [25]
      비비  2021.07.27 1465 41
      아니 이거 깝치지말고 공략 베껴야겠네 [6]
      하랍픽업좀  2021.07.27 98 1
      공략 기밀 1-7 1:30분 이내 손컨덱 샘플 // 이볼브원 파밍 시간 유추 (오토가능) [10]
      솔라스  2021.07.27 694 7
      ㅏ좆같네 [4]
      Koreanbural  2021.07.27 95 0
      [스포] 이볼브원 따먹고싶다 [6]
      오새린  2021.07.27 132 0
      리타가좋냐 시그마가좋냐 [8]
      치킨스나  2021.07.27 102 0
      융합 추천좀 [1]
      eca  2021.07.27 31 0
      이 날씨에 현장순회하는 내가 레전드 [4]
      암드  2021.07.27 58 0
      자계412 은장 어케함? [4]
      bean  2021.07.27 89 0
      evolve-001이 나왔으니 002도 나와야함 [1]
      ㅇㅇ  2021.07.27 56 0
      이볼브원 이건 걍 체체네 [8]
      shakes  2021.07.27 178 0
      이번주 컨텐츠 다 즐겼네 [4]
      뿌띠젤리  2021.07.27 92 4
      전용장비파밍 <<<<<<빨리내놔!!!
      라이트닝카운터  2021.07.27 62 0
      ???: 감히 내가 심혈을 기울여 만든 '검은 평의회'를 약골이라고 비웃어? [2]
      ㅇㅇ  2021.07.27 94 0
      우리 컨소 너모 무섭다 [1]
      gkdhkdhk  2021.07.27 80 6
      구글 쓰는 계정에 연동해놨으면 판매할 방법 없나?
      mokamoka  2021.07.27 48 0
      밀리아는 밴될때까지 스피라 써야함 [9]
      lllBoomerlll  2021.07.27 121 0
      오토덱으로 이볼브원 소환시 재물로 시그마 쓰셈 [5]
      심장발전소  2021.07.27 177 0
      ✋질문 오버플로 전장 허밍버드보다 좋음? [11]
      ㅇㅇ (182.225) 2021.07.27 226 0
      박상연은 빨리 이실직고하자
      Fractal  2021.07.27 56 0
      카붕..이들....밖에.....나가지마..시..발 [10]
      ㅖㅏ  2021.07.27 117 0
      이거 공략 보고 하려는데 [5]
      주블  2021.07.27 59 0
      ㅅㅍ) 시솝 [2]
      ㅇㅇ  2021.07.27 97 0
      유나콘에 앉아서 곶감 만지고 있는거뭐냐 [7]
      ㅇㅇ  2021.07.27 110 0
      함선 이따구론 다이브 어렵나
      eca  2021.07.27 47 0
      전체글 개념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 -4
      • -3
      • -2
      • -1
      • 21-07-27 06:14
      • +1
      • +2
      • +3
      • +4
      핫딜 채널
      06-24 10:50 롯데잇츠 포인트 1000점 (0원/무료) 06-24 11:02 스타벅스 캡슐커피 대용량 90캡슐 5+4박스 골라담기 by 네스프레소 (50,640원/무료) 06-24 12:26 뉴발란스 740블랙 (118,080원/무료) 06-24 09:56 김정문알로에 쿨링 썬스틱 23g 2개 (16,910원/무료) 06-24 09:33 빙그레 바 아이스크림 20개 + 20개 골라담기 (18,834원/무료)
      이 채널의 개념글
      06-24 12:13 "현질은 좀 해보고 하던지 해라" 06-24 11:56 여기는 이제부터 북방합의체 채널이다 06-24 12:32 카부이 낙서해써 06-24 12:02 카사 직원들 다짤라놓고 지가 리부트하겠다는 꼬라지가 ㅋㅋ 06-24 11:14 지금 보면 현버지가 소주 깔만했다
      arca.live  1
      • Live v2 (1fc23372)
      • Operado por umanle S.R.L.
      •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
      HELP
      • Ads
      • Contáctenos
      • POLÍTICA DE PRIVACIDAD Y REGLAS DE USO
      Application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
      단축키 도움말
      사이트에서
      1 ~ 0
      구독 채널 바로가기
      R
      새로고침
      ?
      단축키 도움말
      T
      맨 위로
      W
      글 작성
      B
      채널 이동
      게시글에서
      A
      이전 글
      S
      다음 글
      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