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볼브원 피 한칸까고 가버리노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각등이 힘을못쓰네 진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64
작성일
댓글
[2]
주블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번주는 합법매카노 기간
[1]
70
0
이볼브원 갖고싶다
[1]
79
0
이볼브원으로 야누스먹으면 2번먹는 판정뜸?
[5]
117
0
근데 진짜 뀨볼브원 디펜인게 억제기인것같음
[5]
109
0
근데 이볼브원 몇번 만나봤는데
[4]
121
0
이벤트 끝나니까 이터 어디서 빼야될지 모르겠다
[7]
96
0
건 안하니 이볼브원 스충 주면 되나
70
0
건틀렛
싱글벙글 1렙대전
[1]
107
0
신캐중에 진정한 승리자는 돈까스 펀치군
[3]
175
0
애미 개 씨발련들아
[5]
135
3
흑흑 오늘 카사도 재밋엇다
[5]
115
0
이볼브원 장비 메이즈 스충 VS 고르디 스충
[3]
132
0
이야 이집 명함 잘나오네 ㅋㅋ
[2]
91
2
진지) 4종슬레이어 제이크 vs 이볼브원 누가이기냐
[1]
66
0
그래서이볼브원성능그저그럼...?
[5]
178
0
건틀렛
와 이볼브원
111
0
난 이볼브 스충보단 방방, 체방이 좋은거같음
[8]
137
0
건틀렛
내가 주인공이될게
[6]
126
0
이볼브원 성능어떰?
[4]
175
0
✋질문
이볼브 소환할때 마리아 궁극기로 소환한 메카닉 잡아먹음?
[6]
94
0
스카이에 20채용권 박아놓은거 눈에 자꾸 밟히네
[2]
78
0
타이탄 빼고 이볼브원 넣을까 아님 그냥 둘다 쓸까
[4]
72
0
근데 이볼브원 크기 얼마나됨?
[1]
81
0
건틀렛
각등이 힘을못쓰네 진자
[2]
164
0
이볼브원 타이탄 같이 전열서면 간지남
49
0
밀리아한테 약하다 그러는데
64
0
타이탄 <~~~~~ 이제 진자 자리 업네...
[17]
228
0
3년쯤만에 마시는 레드불
44
0
근데 이볼브원 스텟 씹괴물이긴하네
[7]
165
0
ㅈㄴ 멋있긴 하다
[2]
123
1
할아버지 이제 쉬는거야?
[25]
1466
41
아니 이거 깝치지말고 공략 베껴야겠네
[6]
98
1
공략
기밀 1-7 1:30분 이내 손컨덱 샘플 // 이볼브원 파밍 시간 유추 (오토가능)
[10]
695
7
ㅏ좆같네
[4]
96
0
[스포] 이볼브원 따먹고싶다
[6]
132
0
리타가좋냐 시그마가좋냐
[8]
102
0
융합 추천좀
[1]
31
0
이 날씨에 현장순회하는 내가 레전드
[4]
58
0
자계412 은장 어케함?
[4]
89
0
evolve-001이 나왔으니 002도 나와야함
[1]
56
0
이볼브원 이건 걍 체체네
[8]
179
0
이번주 컨텐츠 다 즐겼네
[4]
93
4
전용장비파밍 <<<<<<빨리내놔!!!
62
0
???: 감히 내가 심혈을 기울여 만든 '검은 평의회'를 약골이라고 비웃어?
[2]
94
0
우리 컨소 너모 무섭다
[1]
80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