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충끼니까 녹아버림ㅋㅋ 눈앞에서 8코스트 증발하는거 보기싫으면 내 개인적인 의견으론 어떻게든 단단하게 셋팅하는걸 추천


타이탄쓰듯이 일단 내놓고 서포팅하는식으로도 못굴린다는게 너무 큰 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