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흔들어 걍 오전에 잘 했잖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92
작성일
댓글
[7]
가자미
겜ㅡ안해
꿀때지
혁명
1주년ㅇㅇ
ㅇㅇ
힐데져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하 근데 뭔가 찝찝하네
[2]
95
0
각선권은 진짜 각성 재무장할테니 2호기 받아가라는 의도로 밖에 안보임
[1]
87
1
이제야 맞춰지는 모든 퍼즐
55
2
일단 모든 카붕이들이 동의할만한 거 하나만 써봄
[3]
107
9
난 여러번 처맞았다고 정 떨어진게 아닌데
[1]
119
7
추가로 깡통계도 전부 광역차단함
[21]
395
21
근데 지금 캐스팅밴되면 각성 호라이즌한테 안좋은거 맞지?
[2]
785
0
0.1 올랐다고 패닉왔는데 막말로 1.9까지는 누가봐도 답없음..
[12]
173
3
깡통계(분탕)를 발견했을때 / 3가지
[8]
509
14
장문)재무장 자체가 카사의 마지막 퍼즐이다.
[3]
198
3
자기 전에 해야 할 일
68
0
이제 각성은 닥 융합핵임?
[7]
141
0
소신발언)
[6]
127
5
그냥 애초에 태포는 넣지 말았어야함
[1]
74
3
각선권 = 돈내고 다뽑은사람한텐 휴지조각
[3]
101
0
챈 좀 쉬다 왔더니 뭔가 바뀌긴 했네
68
1
쉐복하는 애들 이야기는 언제까지함?
[9]
149
2
너무우울해서 자고일어났는데
60
0
공지 봤는데 별생각 안드네
[4]
99
1
캐스팅밴 투표라는게 좀 불안한데
[2]
61
1
좀 있다 창작이라도 들고 올게
[5]
87
1
나도 그냥 갈접할까?
[2]
58
0
흔들어 걍 오전에 잘 했잖아
[7]
92
0
어차피 사람이 헐크도 아니고 분노가 유지될린 없지
80
0
내나 대가리 깨져서 그럴 수도 있는데
[2]
85
1
구인/구직
17렙 컨소 고인물에서 한명구함
[10]
209
-5
사과글 커뮤 반응 잠깐보니
[3]
224
0
근데 투표를 어떻게하나
[1]
41
0
겜 욕하는건 좋은데 스비갤처럼만 안되면 좋겠다
[2]
166
-5
근데 니들 씨발 진짜 카사가 망했으면 좋겠냐?
[28]
4074
162
"언니 가슴좀 씻고다니세요 비린내 나요"
182
6
공략
구글스토어 환불받는법
[25]
5794
61
ㅋㅋㅋ각선권은 무슨ㅋㅋ
[2]
115
2
괜히 끼어들어서 미안한데, 이게 걔들이 원하는 상황인거야. 속지마.
[2]
163
9
평점 올라도 의미없는 이유
63
0
난 캐스팅밴은 좋은거 맞다고 봄
[15]
136
-1
돌아라 돌아
[5]
105
5
20년동안 분탕쳐도 살아있는 갓겜
[6]
117
0
사자 커엽다
52
0
(권한 없음)
스비가 싸이버거세트 뿌리면 화 가라앉힐수있음 ㅋㅋ
[2]
59
0
모두 잠깐 머리 식히고 생각해봐라
[1]
93
4
차단기준.
[28]
3880
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