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제 각성은 닥 융합핵임? 블랙요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41 작성일 2021-11-04 13:47:27 https://arca.live/b/counterside/37572364 중복으로 초월은 ㅂㅅ짓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에이미세컨드윙 2021-11-04 13:47:50 원래도 각성은 융핵먹였어 펼쳐보기▼ 도라에몽 2021-11-04 13:47:53 각성은 원래 닥융핵임 펼쳐보기▼ 핵너굴맨 2021-11-04 13:47:55 Ssr 전부 다 펼쳐보기▼ ㅇㅇ 2021-11-04 13:47:56 ㅇㅇ 펼쳐보기▼ 도라에몽 2021-11-04 13:48:01 그걸 기채써서 다 뽑게? 펼쳐보기▼ Arya 2021-11-04 13:48:11 근대 각성을 중복으로 뽑아서 초월할 고래면 그걸 고민할까? 펼쳐보기▼ 독호메 2021-11-04 13:48:24 예전엔 남는유닛을 5융핵으로 보탰었는데 이젠 무조건 풀융핵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 이제 파딱 구분이 되네? [4] Elz 2021.11.04 220 0 시발 존나 무섭네 에이미세컨드윙 2021.11.04 43 0 캐스팅으로 깡통 밴 되는거 겜 섭종해도 못볼듯 컨섹 2021.11.04 81 0 파딱애들 마크 풀렷네 도라에몽 2021.11.04 50 0 엥 내 눈이 이상한건가 [2] 천공분열 2021.11.04 68 0 진짜 끝까지 지들 ㅈ대로 하는구나 그렇군요휴먼 2021.11.04 75 0 흔들어 미야 2021.11.04 60 0 근데 리뷰 삭제 못 한다면서? [2] 정박아제레 2021.11.04 55 0 앱스토어 보면 갓겜충들 아직 많아 [2] 역시난 2021.11.04 107 0 오 파란색 보임 잉딩 2021.11.04 72 0 으악 시발 클리포트게임 시작됏다 [13] 꿀때지 2021.11.04 238 6 캐스팅밴이 정확히 뭐하겠다는거지? [2] 색인 2021.11.04 230 0 하 근데 뭔가 찝찝하네 [2] 힐데의겨 2021.11.04 95 0 각선권은 진짜 각성 재무장할테니 2호기 받아가라는 의도로 밖에 안보임 [1] 하루한캔데자와 2021.11.04 87 1 이제야 맞춰지는 모든 퍼즐 Oasis 2021.11.04 55 2 일단 모든 카붕이들이 동의할만한 거 하나만 써봄 [3] 2월유입 2021.11.04 107 9 난 여러번 처맞았다고 정 떨어진게 아닌데 [1] 에시온 2021.11.04 120 7 추가로 깡통계도 전부 광역차단함 [21] lllBoomerlll 2021.11.04 395 21 근데 지금 캐스팅밴되면 각성 호라이즌한테 안좋은거 맞지? [2] ㅇㅇ 2021.11.04 785 0 0.1 올랐다고 패닉왔는데 막말로 1.9까지는 누가봐도 답없음.. [12] 람네 2021.11.04 173 3 깡통계(분탕)를 발견했을때 / 3가지 [8]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1.11.04 509 14 장문)재무장 자체가 카사의 마지막 퍼즐이다. [3] 보리스 2021.11.04 198 3 자기 전에 해야 할 일 1102 2021.11.04 68 0 이제 각성은 닥 융합핵임? [7] 블랙요다 2021.11.04 141 0 소신발언) [6] INSAM 2021.11.04 127 5 그냥 애초에 태포는 넣지 말았어야함 [1] 잉딩 2021.11.04 74 3 각선권 = 돈내고 다뽑은사람한텐 휴지조각 [3] TLCrow 2021.11.04 101 0 챈 좀 쉬다 왔더니 뭔가 바뀌긴 했네 ㅇㅇ 2021.11.04 68 1 쉐복하는 애들 이야기는 언제까지함? [9] 도지 2021.11.04 149 2 너무우울해서 자고일어났는데 밀가스트 2021.11.04 60 0 공지 봤는데 별생각 안드네 [4] ahffk 2021.11.04 99 1 캐스팅밴 투표라는게 좀 불안한데 [2] 묘갤러 2021.11.04 61 1 좀 있다 창작이라도 들고 올게 [5] Rhidelz 2021.11.04 88 1 나도 그냥 갈접할까? [2] ㄴㅁㄹㅇㅂ 2021.11.04 59 0 흔들어 걍 오전에 잘 했잖아 [7] 영원한라뉴비 2021.11.04 93 0 어차피 사람이 헐크도 아니고 분노가 유지될린 없지 혁명 2021.11.04 80 0 내나 대가리 깨져서 그럴 수도 있는데 [2] 핵너굴맨 2021.11.04 85 1 구인/구직 17렙 컨소 고인물에서 한명구함 [10] 숲토끼 2021.11.04 209 -5 사과글 커뮤 반응 잠깐보니 [3] 나이트바라기 2021.11.04 224 0 근데 투표를 어떻게하나 [1] 우선도낮은컨텐츠 2021.11.04 41 0 겜 욕하는건 좋은데 스비갤처럼만 안되면 좋겠다 [2] 아웃덕 2021.11.04 166 -5 근데 니들 씨발 진짜 카사가 망했으면 좋겠냐? [28] 심판 2021.11.04 4074 162 "언니 가슴좀 씻고다니세요 비린내 나요" Oasis 2021.11.04 182 6 공략 구글스토어 환불받는법 [25] 마술붓 2021.11.04 5794 6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1-04 1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