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 오픈 초

분탕:느금태 애미뒤진 새끼 겜 왜함? 나가 뒤져라 병신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이후 클저 운영 병크들을 설명한다)


스비 신작 오픈 초

카붕:이새끼들은 카사운영하는거 보고 게임을 하노? (이후 카사 운영 병크들을 설명한다)

분탕의 의지는 계승되어야 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