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복은 삭제한단 공지도 떴으니깐 그냥 딴 이야기 하는게 쉐복 ↔ 쉐복왜함? 무한 반복으로 챈 분위기 안 망치는 길 아닐가


쓸거없음 그냥 흔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