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운영탭에 제보

평소에 잘 사용되는 방법은 아니지만 지금은 상황이 상황이라
운영탭에 해당유저가 분탕이라 생각하는 근거 게시글 몇개 스샷/계정 링크나 이름 첨부 제보

권한이 없으면 댓글은 작성할 수 없고 게시글 수정은 가능하니 게시글 수정으로 소통하시거나
파딱들이 확인하고 알려드리거나 조치 있을때까지 기다리시면 댐
대신에 좀 부족하거나 평범하게 활동했던 유저면 별다른 조치 없을수도 있음



2.저격 / 박제탭

헛 저격 이라고 해도 타인 UID 도용,깡통계나 유동이 저격제외 / 오해할만 했거나 그럴만한 상황이었으면 역류 잘 안먹습니다.
확인 하는것도 거기가 제일 빠르니 확실한 물증이 있으시면 이용해주세요
본인 UID 첨부 필수




3. 호출기
보통으로 쓰는 방법
댓글이 안보이는건 제보가 없다는게 아니라 처리된건 거의 댓삭되서 그렇습니다.
마찬가지로 글 링크 같은거 첨부해서 질문이나 제보같은거 해주시면댐
https://arca.live/b/counterside/26878323?p=1

지금 상황이 상황이라 있었다 해도 리젠이 빨라서 못보거나
남아 있을수도 있습니다. 그럴 때 이용해주세요.
별도로 처리된 건은 게시글 정리를 위해 삭제 될 수 있으니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