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때 만큼은 눈에 불을 켜고 다이브에 미친듯이 도전하고 덱 구성하고 깼을때의 쾌감 이로 말할수 없었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내 기준 최고의 패치는 46~50층다이브임
추천
3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87
작성일
댓글
[6]
독호메
도라에몽
ㅇㅇ
류금테이오
흰슬라임
비질란테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엘소드 일러 꼴리네
[12]
399
1
늅) 그럼 제조 전장은 어떤거 먼저 만들어?
[17]
166
0
세나하는 친구놈이 자꾸 놀리니까 꼴받네
[9]
188
1
중북캐로 초월안한애들은 미래시 본거냐?
86
0
지금 카사 뭔가 관성으로 하는 느낌
[2]
93
0
카사가 뒤졌어도 난 행복하다
[5]
119
0
뭔가 할 맘이 있었다면 이미 타오린 딱 만들어놨을텐데
[5]
119
0
얼른 후라이즌 각성 나왔으면좋겠다...
[2]
156
-1
재무장과 얽힌 컨텐츠 pve
[1]
114
2
늅) 전용장비 예전에 했던 기억이랑 다른데?
[3]
111
0
저도 사실 깡통계임
[18]
219
-3
근데 1점은 구글에서 삭제하지않나?
[6]
126
0
나는 그래도 행복한 기니피그임
[9]
206
1
채용 쓰알 다 갈아서 데이터 이정도 모아났다
[6]
166
1
겜 뭐해야할지 모르겠다
[8]
141
0
카린이가 생각하는 각성 선택권
[2]
249
1
유동 막으니까 깡통계가 판을 치네
[7]
210
14
심심해서 미치겠다
[18]
147
0
sr 재무장 스작하려면 인물데이터 70개네
[2]
132
0
나는....나는 정신병자야...
[1]
95
2
자러간다
[1]
94
0
✋질문
뉴비 협력전 버프 궁금한점 있음
[3]
112
0
다시 깔았다 한숨 한 번 쉬고 지우고
[2]
89
1
내 기준 최고의 패치는 46~50층다이브임
[6]
187
3
"사장님! 오늘은 축제니까 마음껏 즐겨줘~"
[6]
155
7
야 지금 나 골드 티어에 있는대
[13]
142
0
에이미랑 공익 뭐 받을까?
[7]
114
0
게임 3개나 하는데 행복하지않아
[18]
156
0
..............
[1]
82
3
카운터사이드/제로는 못참지
82
0
이런 상황이지만 함선좀 물어봐도 될까
[9]
119
1
다이브에서 각시윤vs미니
[9]
170
0
(장문)스비는 재무장의 성공요인을 분석 안하는걸까?
[29]
2686
73
근데 처음부터 4분의1이었으면 어땠을까
[11]
165
1
뽑기하고 갈갈하고 뽑기하고 갈갈하는거 마약이네
[4]
114
2
생각해보니까 페스나처럼 타이틀작으로 내자
118
0
돈 벌려면 유저수를 늘리는 것도 한가지 방법일텐데
[6]
134
0
컨소 탈퇴하는법좀
[6]
171
1
매카노하고 왔음
[2]
87
0
어차피 재무장 운영개판,요구량 개판으로 망조의 길을 가고 있다
71
0
11월달에 게임회사들 매출올려야하냐
[1]
124
0
창작
구원(공허의 유산 패러디)
[12]
1799
49
사람 감정중에 마지막은 슬픔 이라고 들은거 같아
[1]
88
0
실험실 망하는걸 왜걱정해
[2]
99
0
에피소드 5깼음 이제 뭐해야함?
[2]
7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