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늅) 그럼 제조 전장은 어떤거 먼저 만들어? quart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65 작성일 2021-11-05 14:57:11 https://arca.live/b/counterside/37648245 그냥 꼴리는 여캐꺼 만들어주면되나?카운터케이스에서 먹을 수 있는거 제외하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알산나 2021-11-05 14:57:38 진지하게 뉴비는 안하는게 나을걸 펼쳐보기▼ 알산나 2021-11-05 14:57:57 그거 파밍 존나 빡셈 다른것부터 하는게 펼쳐보기▼ 건공 2021-11-05 14:57:43 하나정도는 기념품으로 만들만함 옵션 매칭안되면 기념품 이상은 만들 이유가 딱히 펼쳐보기▼ ㅈㅇㅈㅎ 2021-11-05 14:57:52 만들수있는게 제한적이고 그것도 팀 전체에서 랜덤으로 나오는거라 저격하기 힘듬 펼쳐보기▼ SDAKAJUXIM 2021-11-05 14:57:56 랜덤이야 니가선택하는게 아니라 펼쳐보기▼ 세인트케인 2021-11-05 14:57:58 *수정됨 기념품 정도면 몰라도 진지하게 맞춰줄거 생각하면 가성비는 좀... 펼쳐보기▼ quarts 2021-11-05 14:58:27 그럼 챌린지 코인으로 뭐해;;? 그냥 재료사고 거들떠도 보지마? 펼쳐보기▼ 알산나 2021-11-05 14:59:19 챌린지 코인은 메이즈 사라 펼쳐보기▼ 솔라스 2021-11-05 14:58:01 로테이션으로 매번 바뀌는데 상자깡이라 전장도 랜덤에 옵션도 랜덤이라 뉴비면 비추 펼쳐보기▼ 촤드 2021-11-05 14:58:32 뉴비는 재화 부족해서 못만들어! 펼쳐보기▼ 늒네 2021-11-05 14:59:06 알파트릭스는 애초에 성능도 별로라 만들 필요 없음 펼쳐보기▼ 늒네 2021-11-05 14:59:19 그나마 현역이 신지아인데 얘는 템빨 타는 캐도 아니고 펼쳐보기▼ 얼그레이펩시 2021-11-05 14:59:19 *수정됨 아직까지 필수 전장 챌린지가 없음 그나마 알트 소대에서 샤오린 정도 그외 전장 챌린지는 수집용이 끝임 펼쳐보기▼ 건공 2021-11-05 15:03:26 ?챌린지 그걸로 만들려고한거였어? 그거 쓸데 많은데 그딴곳에 쓰지마라 펼쳐보기▼ quarts 2021-11-05 15:03:54 그럼 윗댓 말대로 그냥 메이즈 템들 구입하는게 나아? 펼쳐보기▼ 건공 2021-11-05 15:04:23 ㅇ 무조건 메이즈부터 사 펼쳐보기▼ quarts 2021-11-05 15:05:24 넹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각성 뽑기가 돈 안된다는것도 좀 능력부족 아닌가 [7] 메에에에 2021.11.05 162 1 다이브패치때 간만에 하루종일 카사했었음 [1] 잉딩 2021.11.05 52 0 아이고...오랜만에 협력사창 들어갔더니 주블 2021.11.05 81 0 멍때리면서 옛날 추억 생각중임 [7] 베버 2021.11.05 173 2 다음주 재무장 샤오린 업되면 존나 코미디일듯 [3] 하루한캔데자와 2021.11.05 149 4 이러고 2.0때마냥 살아나면 그것도 ㅈㄴ웃기긴 하겠네 [4] 영양과보건 2021.11.05 140 4 이번에 뭔가 많이 고친다고 떠들어대는 이유.jpg [6] 이게겜이냐 2021.11.05 2632 76 밀리아 너프하는 이유 ㅇㅇ 2021.11.05 66 0 재무장 처 만들 시간에 신캐 집중했으면 없었을 사태인데 [1] 응애나추룡아가 2021.11.05 103 4 채용권도 쿼츠도 극비데이터도 없다 [3] 록파이 2021.11.05 98 0 다음주 재무장샤오린 업 해줘 [1] 민삽 2021.11.05 72 0 챈 정상화 댓나요 [6] 머때매안뎀 2021.11.05 133 -1 야 그래도 우리 이번 일 반성하고 Cabala 2021.11.05 119 0 밀리아가 죽는다 [3] 기린그린 2021.11.05 124 1 재무장 스나 샤오린도 격전주 되면 논란될수있음 [2] 샤오린사랑해 2021.11.05 101 0 재무장이라고 하지만 ssr초월임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82 0 다들 다이브 패치 ㅈㄴ 좋아하더라 [4] 비질란테 2021.11.05 132 0 돌려와 [5] 잉딩 2021.11.05 150 5 뉴비 각선권 받으면 뭐고를까?? [24] 여제은하 2021.11.05 307 0 기니피그 건 on [2] 민삽 2021.11.05 116 1 말이 재무장이지 사실상 초월같은 거나 다름없는 [7] 플라스틱러브 2021.11.05 2127 65 ✋질문 요즘 왜 다들 건틀렛에서 주시영씀? [27] 신원불명 2021.11.05 258 0 엘소드 일러 꼴리네 [12] ㅇㅇ 2021.11.05 398 1 늅) 그럼 제조 전장은 어떤거 먼저 만들어? [17] quarts 2021.11.05 165 0 세나하는 친구놈이 자꾸 놀리니까 꼴받네 [9] 에이미세컨드윙 2021.11.05 187 1 중북캐로 초월안한애들은 미래시 본거냐? 찐주작 2021.11.05 85 0 지금 카사 뭔가 관성으로 하는 느낌 [2] 밥은먹고다니냐 2021.11.05 93 0 카사가 뒤졌어도 난 행복하다 [5] 알산나 2021.11.05 118 0 뭔가 할 맘이 있었다면 이미 타오린 딱 만들어놨을텐데 [5] ㅇㅇ 2021.11.05 118 0 얼른 후라이즌 각성 나왔으면좋겠다... [2] 알만남 2021.11.05 155 -1 재무장과 얽힌 컨텐츠 pve [1] 00000 2021.11.05 113 2 늅) 전용장비 예전에 했던 기억이랑 다른데? [3] quarts 2021.11.05 111 0 저도 사실 깡통계임 [18] 잉딩 2021.11.05 218 -3 근데 1점은 구글에서 삭제하지않나? [6] 똑띠 2021.11.05 126 0 나는 그래도 행복한 기니피그임 [9]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206 1 채용 쓰알 다 갈아서 데이터 이정도 모아났다 [6] 케로로소대 2021.11.05 166 1 겜 뭐해야할지 모르겠다 [8] ㅇㅇ 2021.11.05 141 0 카린이가 생각하는 각성 선택권 [2] 밤비 2021.11.05 249 1 유동 막으니까 깡통계가 판을 치네 [7] 반갑노 2021.11.05 210 14 심심해서 미치겠다 [18] 맛있는힐데리아 2021.11.05 147 0 sr 재무장 스작하려면 인물데이터 70개네 [2] 밥은먹고다니냐 2021.11.05 132 0 나는....나는 정신병자야... [1] 록파이 2021.11.05 95 2 자러간다 [1] 금은동태 2021.11.05 93 0 ✋질문 뉴비 협력전 버프 궁금한점 있음 [3] 밤비츄 2021.11.05 112 0 다시 깔았다 한숨 한 번 쉬고 지우고 [2] ㅇㅇ 2021.11.05 89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1-05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