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각선권 받으면 뭐고를까?? 여제은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4 조회수 307 작성일 2021-11-05 14:59:40 https://arca.live/b/counterside/37648413 건안할건데 주시윤 에이미 킹중에 뭐가좋을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4] 전하 2021-11-05 15:00:03 여제은하 2021-11-05 15:00:10 확인 펼쳐보기▼ 밤비 2021-11-05 15:00:29 아냐 킹이야 펼쳐보기▼ 세인트케인 2021-11-05 15:00:14 주시윤 펼쳐보기▼ 여제은하 2021-11-05 15:00:26 확인 주시윤이 맞나보네 펼쳐보기▼ 밤비 2021-11-05 15:00:45 맞긴 뭘 맞아 돌아와 펼쳐보기▼ 여제은하 2021-11-05 15:01:07 킹이야??? 좀 갈리네 펼쳐보기▼ 밤비 2021-11-05 15:01:40 ssr풀이랑 같이 올려주면 카붕이들이 알려줄거야ㄱㄱ 펼쳐보기▼ 여제은하 2021-11-05 15:02:49 없는거 저게 다야 펼쳐보기▼ 밤비 2021-11-05 15:04:10 나라면 킹 혹시 다이브 못 깬거 있으면 다이브 공략 천천히 읽어 보면서 부족한거 매꾸는것도 좋음 펼쳐보기▼ 꼬리를문뱀 2021-11-05 15:00:21 늒네 2021-11-05 15:00:24 리그전님만오면고 2021-11-05 15:01:39 아니 쥬시윤 절대아님 절대 골랏어???? 펼쳐보기▼ 여제은하 2021-11-05 15:02:09 아직안받았는데 어케고름 펼쳐보기▼ 리그전님만오면고 2021-11-05 15:01:48 각선권 씀???? 펼쳐보기▼ 늒네 2021-11-05 15:02:06 각선권은 아직 주지도 않아서 ㄱㅊ 펼쳐보기▼ 리그전님만오면고 2021-11-05 15:02:13 아맞다 펼쳐보기▼ 머랭머랭머랭 2021-11-05 15:02:17 각선권이 아직 안왔는데 먼소리노 펼쳐보기▼ 리그전님만오면고 2021-11-05 15:02:25 여제은하 2021-11-05 15:01:56 완벽하게 반반 갈리네 이거는 사람마다 다른건가봄.. 펼쳐보기▼ 좆문가 2021-11-05 15:01:56 각시윤은 챌린지말고는 쓸데가 있긴하나? 펼쳐보기▼ 꿀단지 2021-11-05 15:05:33 격전,PVP는 킹, 전당 챌린지 같은건 주시윤 펼쳐보기▼ ㅇㅇ 2021-11-05 15:06:02 미니스트라 있는 거지? 킹 받으면 무난함 펼쳐보기▼ 여제은하 2021-11-05 15:06:39 ㅇㅇ 이볼브원 주시윤 에이미 킹만 없어는데 이볼브원은 건전용이라고 본거같아서 세개로 좁혀서 물어봐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미나 파밍하다가 명함따본사람? [7] 건공 2021.11.05 163 0 신난다 뚜바뚜바~ 재미난다 뚜바뚜바~ [1] 록파이 2021.11.05 51 0 적어도 챈하던 사람은 카사 안하지 ㅋㅋ [4] 샤오린사랑해 2021.11.05 119 0 샤오린 무조건 타워 재무장 해야함? [6] ㅇㅇ 2021.11.05 165 0 95문항 겁나 기네 비염싫어 2021.11.05 55 0 근데 각성 뽑기가 돈 안된다는것도 좀 능력부족 아닌가 [7] 메에에에 2021.11.05 162 1 다이브패치때 간만에 하루종일 카사했었음 [1] 잉딩 2021.11.05 52 0 아이고...오랜만에 협력사창 들어갔더니 주블 2021.11.05 81 0 멍때리면서 옛날 추억 생각중임 [7] 베버 2021.11.05 173 2 다음주 재무장 샤오린 업되면 존나 코미디일듯 [3] 하루한캔데자와 2021.11.05 150 4 이러고 2.0때마냥 살아나면 그것도 ㅈㄴ웃기긴 하겠네 [4] 영양과보건 2021.11.05 140 4 이번에 뭔가 많이 고친다고 떠들어대는 이유.jpg [6] 이게겜이냐 2021.11.05 2633 76 밀리아 너프하는 이유 ㅇㅇ 2021.11.05 66 0 재무장 처 만들 시간에 신캐 집중했으면 없었을 사태인데 [1] 응애나추룡아가 2021.11.05 103 4 채용권도 쿼츠도 극비데이터도 없다 [3] 록파이 2021.11.05 98 0 다음주 재무장샤오린 업 해줘 [1] 민삽 2021.11.05 73 0 챈 정상화 댓나요 [6] 머때매안뎀 2021.11.05 134 -1 야 그래도 우리 이번 일 반성하고 Cabala 2021.11.05 119 0 밀리아가 죽는다 [3] 기린그린 2021.11.05 125 1 재무장 스나 샤오린도 격전주 되면 논란될수있음 [2] 샤오린사랑해 2021.11.05 101 0 재무장이라고 하지만 ssr초월임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82 0 다들 다이브 패치 ㅈㄴ 좋아하더라 [4] 비질란테 2021.11.05 132 0 돌려와 [5] 잉딩 2021.11.05 150 5 뉴비 각선권 받으면 뭐고를까?? [24] 여제은하 2021.11.05 307 0 기니피그 건 on [2] 민삽 2021.11.05 117 1 말이 재무장이지 사실상 초월같은 거나 다름없는 [7] 플라스틱러브 2021.11.05 2127 65 ✋질문 요즘 왜 다들 건틀렛에서 주시영씀? [27] 신원불명 2021.11.05 258 0 엘소드 일러 꼴리네 [12] ㅇㅇ 2021.11.05 399 1 늅) 그럼 제조 전장은 어떤거 먼저 만들어? [17] quarts 2021.11.05 166 0 세나하는 친구놈이 자꾸 놀리니까 꼴받네 [9] 에이미세컨드윙 2021.11.05 188 1 중북캐로 초월안한애들은 미래시 본거냐? 찐주작 2021.11.05 86 0 지금 카사 뭔가 관성으로 하는 느낌 [2] 밥은먹고다니냐 2021.11.05 93 0 카사가 뒤졌어도 난 행복하다 [5] 알산나 2021.11.05 119 0 뭔가 할 맘이 있었다면 이미 타오린 딱 만들어놨을텐데 [5] ㅇㅇ 2021.11.05 119 0 얼른 후라이즌 각성 나왔으면좋겠다... [2] 알만남 2021.11.05 156 -1 재무장과 얽힌 컨텐츠 pve [1] 00000 2021.11.05 115 2 늅) 전용장비 예전에 했던 기억이랑 다른데? [3] quarts 2021.11.05 111 0 저도 사실 깡통계임 [18] 잉딩 2021.11.05 219 -3 근데 1점은 구글에서 삭제하지않나? [6] 똑띠 2021.11.05 126 0 나는 그래도 행복한 기니피그임 [9]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206 1 채용 쓰알 다 갈아서 데이터 이정도 모아났다 [6] 케로로소대 2021.11.05 167 1 겜 뭐해야할지 모르겠다 [8] ㅇㅇ 2021.11.05 141 0 카린이가 생각하는 각성 선택권 [2] 밤비 2021.11.05 250 1 유동 막으니까 깡통계가 판을 치네 [7] 반갑노 2021.11.05 210 14 심심해서 미치겠다 [18] 맛있는힐데리아 2021.11.05 14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11-05 1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