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음주 재무장 샤오린 업되면 존나 코미디일듯 하루한캔데자와 추천 4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49 작성일 2021-11-05 15:03:06 https://arca.live/b/counterside/37648654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광고보고옴 2021-11-05 15:03:47 샤오린사랑해 2021-11-05 15:03:58 나유빈 잡는 타워 펼쳐보기▼ 도라에몽 2021-11-05 15:04:21 될껄? 걔도 걍 따로 유닛 취급이잖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하 근데 다시생각해보니 진짜 어이없네 레드라이더 2021.11.05 81 0 ✋질문 스캐빈저 애들은 어디서 살고있는거임? [9] 전국데오노라협회 2021.11.05 147 0 회사 재정이 좆박고 있다고 공지 써도 아무도 안슬퍼할듯 [13] 리그릿 2021.11.05 2887 79 건틀렛 하면서 느끼는건데 한두칸은 아무거나 넣어도 되는거 같음 [7] 밤비 2021.11.05 91 0 사실 재무장자체에는 별 생각 없었는데 [6] 머때매안뎀 2021.11.05 152 4 에휴 장문 글쓰면서 스토리 곱씹으니 우울해지네 [3] 베버 2021.11.05 118 0 킹이 pve도 최상위급인가 [5] 전하 2021.11.05 152 0 내가 카사 계속하게 만들줬던놈 잉딩 2021.11.05 91 0 누비 태스크플래닛으로 오퍼 다음에 뭐 뽑음? [6] ㅇㅇ 2021.11.05 116 0 이 새끼들은 중간을 몰라 [3] 현붕이 2021.11.05 102 0 근데 씨발 조정 전 재무장 재화 필요량은 몇 번을 봐도 [1] 플라스틱러브 2021.11.05 91 0 재무장 이렇게할거면 채용완화를해야하지않음? [9] 건공꿈나무였던것 2021.11.05 116 0 레이트버드 퇴근 [4] purple 2021.11.05 67 0 개인적으로 스캐빈저 다이브 호평일색인게 제일 신기했음 [10] 비질란테 2021.11.05 143 2 유미나 파밍하다가 명함따본사람? [7] 건공 2021.11.05 162 0 신난다 뚜바뚜바~ 재미난다 뚜바뚜바~ [1] 록파이 2021.11.05 51 0 적어도 챈하던 사람은 카사 안하지 ㅋㅋ [4] 샤오린사랑해 2021.11.05 119 0 샤오린 무조건 타워 재무장 해야함? [6] ㅇㅇ 2021.11.05 165 0 95문항 겁나 기네 비염싫어 2021.11.05 55 0 근데 각성 뽑기가 돈 안된다는것도 좀 능력부족 아닌가 [7] 메에에에 2021.11.05 162 1 다이브패치때 간만에 하루종일 카사했었음 [1] 잉딩 2021.11.05 52 0 아이고...오랜만에 협력사창 들어갔더니 주블 2021.11.05 81 0 멍때리면서 옛날 추억 생각중임 [7] 베버 2021.11.05 173 2 다음주 재무장 샤오린 업되면 존나 코미디일듯 [3] 하루한캔데자와 2021.11.05 149 4 이러고 2.0때마냥 살아나면 그것도 ㅈㄴ웃기긴 하겠네 [4] 영양과보건 2021.11.05 140 4 이번에 뭔가 많이 고친다고 떠들어대는 이유.jpg [6] 이게겜이냐 2021.11.05 2632 76 밀리아 너프하는 이유 ㅇㅇ 2021.11.05 66 0 재무장 처 만들 시간에 신캐 집중했으면 없었을 사태인데 [1] 응애나추룡아가 2021.11.05 103 4 채용권도 쿼츠도 극비데이터도 없다 [3] 록파이 2021.11.05 98 0 다음주 재무장샤오린 업 해줘 [1] 민삽 2021.11.05 72 0 챈 정상화 댓나요 [6] 머때매안뎀 2021.11.05 134 -1 야 그래도 우리 이번 일 반성하고 Cabala 2021.11.05 119 0 밀리아가 죽는다 [3] 기린그린 2021.11.05 124 1 재무장 스나 샤오린도 격전주 되면 논란될수있음 [2] 샤오린사랑해 2021.11.05 101 0 재무장이라고 하지만 ssr초월임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82 0 다들 다이브 패치 ㅈㄴ 좋아하더라 [4] 비질란테 2021.11.05 132 0 돌려와 [5] 잉딩 2021.11.05 150 5 뉴비 각선권 받으면 뭐고를까?? [24] 여제은하 2021.11.05 307 0 기니피그 건 on [2] 민삽 2021.11.05 117 1 말이 재무장이지 사실상 초월같은 거나 다름없는 [7] 플라스틱러브 2021.11.05 2127 65 ✋질문 요즘 왜 다들 건틀렛에서 주시영씀? [27] 신원불명 2021.11.05 258 0 엘소드 일러 꼴리네 [12] ㅇㅇ 2021.11.05 399 1 늅) 그럼 제조 전장은 어떤거 먼저 만들어? [17] quarts 2021.11.05 166 0 세나하는 친구놈이 자꾸 놀리니까 꼴받네 [9] 에이미세컨드윙 2021.11.05 188 1 중북캐로 초월안한애들은 미래시 본거냐? 찐주작 2021.11.05 8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5 15: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