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스캐빈저 다이브 호평일색인게 제일 신기했음 비질란테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43 작성일 2021-11-05 15:05:53 https://arca.live/b/counterside/37648835 전당이랑 챌린지땐 욕밖에 없더니스토리랑 캐릭터 파밍까지 딸려있고훨씬 어려운 다이브는 다들 빨기 바쁘더라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양푼 2021-11-05 15:06:34 다이브땐 최종컨텐츠에 목마른게 맞았으니깐 펼쳐보기▼ 이리스유마 2021-11-05 15:06:40 스토리 달리면 그거 깨고 스토리 여는 맛이 있긴하지 펼쳐보기▼ 리그전님만오면고 2021-11-05 15:06:50 챌은 그냥 미완성느낌이엇고 다이브는 그나마 엔드컨텐츠엿지 펼쳐보기▼ 일해라스튜비 2021-11-05 15:07:09 얘는 애초에 겁나 어렵다고 스포를 많이 해놔서... 그리고 스토리 뽕이 오지긴 했음 ㅋㅋ 펼쳐보기▼ 티아나 2021-11-05 15:07:14 *수정됨 난 49층부터 안깨지길래 그냥 손 놔버림 챌도 3-12까지만 깨고 그이후로는 그냥 챌포바꿔먹기만 하고있고 그러는게 속편하더라 근데 50층 못깨서 스토리 못보는건 좀 꼬움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1-11-05 15:08:23 전당5는 모르겠는데 전당4는 욕 ㅈㄴ 먹던거 기억남 펼쳐보기▼ 건공 2021-11-05 15:08:31 최종컨텐츠라고 못박았고 어느정도 수긍이 가능한 난이도였었지..막무가내 난이도는 아니어서 괜찮았음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1-11-05 15:09:19 글쌔 개인적으로 카사 앤드컨탠츠중에서 제일 막무가내로 어려운게 다이브였는데 펼쳐보기▼ 건공 2021-11-05 15:10:04 코런가? 나도 몸 비틀고 그러긴했지만 재밌는 공략 많이나와서 난 나쁘지않았음 사람마다 받아들이는게 다른듯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1-11-05 15:10:56 개인적으로 지금도 49층까지 밖에 못깼고 업뎃한지 얼마 안됐을땐 꼬접 마려울정도로 싫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잘자콘좀 달아주어... [12] 머때매안뎀 2021.11.05 109 0 얘네 표 잘못 적었는데? [11] 기린그린 2021.11.05 230 0 이면세계가 뭐야? [12] 늒네 2021.11.05 190 0 아 시발 나 병신짓했다 [2] 케로로소대 2021.11.05 103 0 복귀했더니.... [4] 흑우쉐이킷 2021.11.05 125 0 놀라운 사실 [2] 베버 2021.11.05 89 0 ✋질문 펜릴이수연은 성능어때요? [23] 토르테 2021.11.05 259 0 다 같은 재무장 데이터 쓰는데 왜 시너지 안줘? [1] 록파이 2021.11.05 90 0 예전에 킹 버프 전에 킹 원툴로 전당밀던건데 [3] 잉딩 2021.11.05 103 0 "줘" [3] 홍삼 2021.11.05 103 -5 하 근데 다시생각해보니 진짜 어이없네 레드라이더 2021.11.05 81 0 ✋질문 스캐빈저 애들은 어디서 살고있는거임? [9] 전국데오노라협회 2021.11.05 147 0 회사 재정이 좆박고 있다고 공지 써도 아무도 안슬퍼할듯 [13] 리그릿 2021.11.05 2887 79 건틀렛 하면서 느끼는건데 한두칸은 아무거나 넣어도 되는거 같음 [7] 밤비 2021.11.05 91 0 사실 재무장자체에는 별 생각 없었는데 [6] 머때매안뎀 2021.11.05 152 4 에휴 장문 글쓰면서 스토리 곱씹으니 우울해지네 [3] 베버 2021.11.05 118 0 킹이 pve도 최상위급인가 [5] 전하 2021.11.05 152 0 내가 카사 계속하게 만들줬던놈 잉딩 2021.11.05 91 0 누비 태스크플래닛으로 오퍼 다음에 뭐 뽑음? [6] ㅇㅇ 2021.11.05 116 0 이 새끼들은 중간을 몰라 [3] 현붕이 2021.11.05 102 0 근데 씨발 조정 전 재무장 재화 필요량은 몇 번을 봐도 [1] 플라스틱러브 2021.11.05 91 0 재무장 이렇게할거면 채용완화를해야하지않음? [9] 건공꿈나무였던것 2021.11.05 116 0 레이트버드 퇴근 [4] purple 2021.11.05 67 0 개인적으로 스캐빈저 다이브 호평일색인게 제일 신기했음 [10] 비질란테 2021.11.05 143 2 유미나 파밍하다가 명함따본사람? [7] 건공 2021.11.05 162 0 신난다 뚜바뚜바~ 재미난다 뚜바뚜바~ [1] 록파이 2021.11.05 51 0 적어도 챈하던 사람은 카사 안하지 ㅋㅋ [4] 샤오린사랑해 2021.11.05 119 0 샤오린 무조건 타워 재무장 해야함? [6] ㅇㅇ 2021.11.05 165 0 95문항 겁나 기네 비염싫어 2021.11.05 55 0 근데 각성 뽑기가 돈 안된다는것도 좀 능력부족 아닌가 [7] 메에에에 2021.11.05 162 1 다이브패치때 간만에 하루종일 카사했었음 [1] 잉딩 2021.11.05 52 0 아이고...오랜만에 협력사창 들어갔더니 주블 2021.11.05 81 0 멍때리면서 옛날 추억 생각중임 [7] 베버 2021.11.05 173 2 다음주 재무장 샤오린 업되면 존나 코미디일듯 [3] 하루한캔데자와 2021.11.05 150 4 이러고 2.0때마냥 살아나면 그것도 ㅈㄴ웃기긴 하겠네 [4] 영양과보건 2021.11.05 140 4 이번에 뭔가 많이 고친다고 떠들어대는 이유.jpg [6] 이게겜이냐 2021.11.05 2633 76 밀리아 너프하는 이유 ㅇㅇ 2021.11.05 66 0 재무장 처 만들 시간에 신캐 집중했으면 없었을 사태인데 [1] 응애나추룡아가 2021.11.05 103 4 채용권도 쿼츠도 극비데이터도 없다 [3] 록파이 2021.11.05 98 0 다음주 재무장샤오린 업 해줘 [1] 민삽 2021.11.05 73 0 챈 정상화 댓나요 [6] 머때매안뎀 2021.11.05 134 -1 야 그래도 우리 이번 일 반성하고 Cabala 2021.11.05 119 0 밀리아가 죽는다 [3] 기린그린 2021.11.05 124 1 재무장 스나 샤오린도 격전주 되면 논란될수있음 [2] 샤오린사랑해 2021.11.05 101 0 재무장이라고 하지만 ssr초월임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8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5 15: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