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면세계가 뭐야? 늒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89 작성일 2021-11-05 15:10:15 https://arca.live/b/counterside/37649122 평행세계 + 메이플 섀도우 월드? 그런 느낌?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건공 2021-11-05 15:10:30 멸망한 세계 패러랠 월드? 펼쳐보기▼ 늒네 2021-11-05 15:10:42 *수정됨 이문대 펼쳐보기▼ 건공 2021-11-05 15:10:46 관남충은 그걸 뛰어넘어서 다른 세계선으로 넘어오는거고 이번 세계가 마지막 기회임 펼쳐보기▼ 일해라스튜비 2021-11-05 15:11:15 관리자가 관리 실패후 버린 세계임 심도가 높을 수록 오래전에 거쳐간 세계라서 침식률이 높음 펼쳐보기▼ 늒네 2021-11-05 15:13:32 이문심도EX 펼쳐보기▼ 베버 2021-11-05 15:14:15 이 세계는 현실세계와 이면세계로 나뉘어져있음 이면세계에는 이터니움과 침식체들이 존재하는데 가끔 이 세계 사이에 틈이 발생하고 그게 틈이되서 주변이 이면세계화됨 이면세계는 여러개의 심도로 나뉘어져있는데 깊을수록 침식파가 강해지고 이 이면세계에서 가끔 멸망한 문명의 흔적이 발견된다 펼쳐보기▼ 늒네 2021-11-05 15:15:06 차원종 펼쳐보기▼ 베버 2021-11-05 15:15:35 클로저스 전 pd가 여기 대표 류금태임 펼쳐보기▼ 베버 2021-11-05 15:15:14 이 차원간 계면을 차원함선으로 이동해서 하는게 다이브 방주라는 차원함선은 단순 세계의 차원이 아닌 세계선을 넘어서 이동 펼쳐보기▼ 늒네 2021-11-05 15:16:13 세계선은 뭐임, 그냥 우주 자체가 다른 거임? 펼쳐보기▼ 베버 2021-11-05 15:18:52 슈타인즈 게이트 보면 이해가 편한데 대충 그럼 현실 세계랑 이면세계가 차원 A알파 차원A베타라고 치면 방주는 시공간이 다른 차원B로 넘어감 이때 차원A는 멸망했으니 현실세계가 이면세계화 되고 그게 차원B의 이면세계중 하나가 되는거임 펼쳐보기▼ 늒네 2021-11-05 15:20:4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움찔움찔 영원한라뉴비 2021.11.05 101 1 이건 99%아니냐 .. [4] 꿈꾸는아이 2021.11.05 173 0 요즘 셰나가 넘 꼴려서 겜에 집중이 안돼 [2] 화선 2021.11.05 136 0 할만한 폰겜 추천좀 [25] 참새 2021.11.05 220 0 한달쿼츠 대충 얼마나모임? [6] Skaid 2021.11.05 174 0 결국 해결된거 아무것도 없잖아??? [8] 신성산업 2021.11.05 208 -1 11월에 예정된 업데이트 다 미뤄질 것 같음 [3] 주블 2021.11.05 150 1 매카노 고민중인것 [6] 크리스피크림 2021.11.05 237 1 창작 트레이싱 주의) 류드밀라 1주년 [44] 유나펀치 2021.11.05 2162 63 님들도 컨텐츠 만들어서 해보셈 [4] 잉딩 2021.11.05 161 0 ✋질문 랭크전 리플 왜 안보이는거임?? [1] CogeRel 2021.11.05 94 0 넥슨에 계정등록 하라는게 뭔소리냐 특이점 2021.11.05 90 0 (장문)카사에 바라는 점 주절주절 [3] 카사본진가테멀티 2021.11.05 164 -1 보닌쟝 현재 상황 [4] 미야 2021.11.05 132 0 컨소장 9일전 접속이네... [2] 꼬리를문뱀 2021.11.05 122 0 햄버거가 맛이없으시다고요? [2] 건공꿈나무였던것 2021.11.05 87 1 다음스킨 운동회 스킨 복각인가? [1] c0in 2021.11.05 83 0 공략 응애 호라이즌 6-1 하드 노각성 오토클 [6] 장대리 2021.11.05 703 5 젊수연의 가치 [3] 레드라이더 2021.11.05 265 3 진짜 옛날에는 유저들이 가장 걱정했던게 섭종이다 [4] 젓망겜 2021.11.05 150 1 솔직히 불금 9시 될때 퇴근하는건 불쌍해... SaBa 2021.11.05 52 0 잘자콘좀 달아주어... [12] 머때매안뎀 2021.11.05 109 0 얘네 표 잘못 적었는데? [11] 기린그린 2021.11.05 229 0 이면세계가 뭐야? [12] 늒네 2021.11.05 189 0 아 시발 나 병신짓했다 [2] 케로로소대 2021.11.05 103 0 복귀했더니.... [4] 흑우쉐이킷 2021.11.05 125 0 놀라운 사실 [2] 베버 2021.11.05 88 0 ✋질문 펜릴이수연은 성능어때요? [23] 토르테 2021.11.05 259 0 다 같은 재무장 데이터 쓰는데 왜 시너지 안줘? [1] 록파이 2021.11.05 89 0 예전에 킹 버프 전에 킹 원툴로 전당밀던건데 [3] 잉딩 2021.11.05 103 0 "줘" [3] 홍삼 2021.11.05 103 -5 하 근데 다시생각해보니 진짜 어이없네 레드라이더 2021.11.05 81 0 ✋질문 스캐빈저 애들은 어디서 살고있는거임? [9] 전국데오노라협회 2021.11.05 147 0 회사 재정이 좆박고 있다고 공지 써도 아무도 안슬퍼할듯 [13] 리그릿 2021.11.05 2887 79 건틀렛 하면서 느끼는건데 한두칸은 아무거나 넣어도 되는거 같음 [7] 밤비 2021.11.05 90 0 사실 재무장자체에는 별 생각 없었는데 [6] 머때매안뎀 2021.11.05 152 4 에휴 장문 글쓰면서 스토리 곱씹으니 우울해지네 [3] 베버 2021.11.05 118 0 킹이 pve도 최상위급인가 [5] 전하 2021.11.05 152 0 내가 카사 계속하게 만들줬던놈 잉딩 2021.11.05 91 0 누비 태스크플래닛으로 오퍼 다음에 뭐 뽑음? [6] ㅇㅇ 2021.11.05 116 0 이 새끼들은 중간을 몰라 [3] 현붕이 2021.11.05 102 0 근데 씨발 조정 전 재무장 재화 필요량은 몇 번을 봐도 [1] 플라스틱러브 2021.11.05 91 0 재무장 이렇게할거면 채용완화를해야하지않음? [9] 건공꿈나무였던것 2021.11.05 116 0 레이트버드 퇴근 [4] purple 2021.11.05 67 0 개인적으로 스캐빈저 다이브 호평일색인게 제일 신기했음 [10] 비질란테 2021.11.05 143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5 15: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