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스캐빈저 애들은 어디서 살고있는거임? 전국데오노라협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46 작성일 2021-11-05 15:08:04 https://arca.live/b/counterside/37648980 이번에 호라이즌 보면 메카들도 침식파에 영향 받는거 같은데 이볼브원이랑 스캐빈저 애들은 계속 이면세계에서 살고있는거임?아직 스토리 전부 안봐서 모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익명_6974 2021-11-05 15:08:27 함선에삼 펼쳐보기▼ 전국데오노라협회 2021-11-05 15:08:42 함선 타고 계속 떠다니는거임? 펼쳐보기▼ 세인트케인 2021-11-05 15:08:40 함선 펼쳐보기▼ 전국데오노라협회 2021-11-05 15:08:47 ㅇㅎ 펼쳐보기▼ 현붕이 2021-11-05 15:08:49 돈까스집 펼쳐보기▼ b0ss 2021-11-05 15:08:56 마타도르 타고 다이브에서 약탈이랑 과학자 납치중 지금은 이볼브 원이랑 쌔쌔 하고 있을 듯 펼쳐보기▼ 전국데오노라협회 2021-11-05 15:09:07 ㅇㅎ 펼쳐보기▼ 얼그레이펩시 2021-11-05 15:13:23 *수정됨 해적 이라고 보면됨 해적선(함선) 타고 여기저기 떠다님 펼쳐보기▼ 전국데오노라협회 2021-11-05 15:13:33 ㅇㅎ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님들도 컨텐츠 만들어서 해보셈 [4] 잉딩 2021.11.05 161 0 ✋질문 랭크전 리플 왜 안보이는거임?? [1] CogeRel 2021.11.05 94 0 넥슨에 계정등록 하라는게 뭔소리냐 특이점 2021.11.05 90 0 (장문)카사에 바라는 점 주절주절 [3] 카사본진가테멀티 2021.11.05 164 -1 보닌쟝 현재 상황 [4] 미야 2021.11.05 132 0 컨소장 9일전 접속이네... [2] 꼬리를문뱀 2021.11.05 122 0 햄버거가 맛이없으시다고요? [2] 건공꿈나무였던것 2021.11.05 87 1 다음스킨 운동회 스킨 복각인가? [1] c0in 2021.11.05 83 0 공략 응애 호라이즌 6-1 하드 노각성 오토클 [6] 장대리 2021.11.05 703 5 젊수연의 가치 [3] 레드라이더 2021.11.05 265 3 진짜 옛날에는 유저들이 가장 걱정했던게 섭종이다 [4] 젓망겜 2021.11.05 150 1 솔직히 불금 9시 될때 퇴근하는건 불쌍해... SaBa 2021.11.05 52 0 잘자콘좀 달아주어... [12] 머때매안뎀 2021.11.05 109 0 얘네 표 잘못 적었는데? [11] 기린그린 2021.11.05 229 0 이면세계가 뭐야? [12] 늒네 2021.11.05 189 0 아 시발 나 병신짓했다 [2] 케로로소대 2021.11.05 103 0 복귀했더니.... [4] 흑우쉐이킷 2021.11.05 125 0 놀라운 사실 [2] 베버 2021.11.05 88 0 ✋질문 펜릴이수연은 성능어때요? [23] 토르테 2021.11.05 259 0 다 같은 재무장 데이터 쓰는데 왜 시너지 안줘? [1] 록파이 2021.11.05 89 0 예전에 킹 버프 전에 킹 원툴로 전당밀던건데 [3] 잉딩 2021.11.05 103 0 "줘" [3] 홍삼 2021.11.05 103 -5 하 근데 다시생각해보니 진짜 어이없네 레드라이더 2021.11.05 81 0 ✋질문 스캐빈저 애들은 어디서 살고있는거임? [9] 전국데오노라협회 2021.11.05 146 0 회사 재정이 좆박고 있다고 공지 써도 아무도 안슬퍼할듯 [13] 리그릿 2021.11.05 2886 79 건틀렛 하면서 느끼는건데 한두칸은 아무거나 넣어도 되는거 같음 [7] 밤비 2021.11.05 90 0 사실 재무장자체에는 별 생각 없었는데 [6] 머때매안뎀 2021.11.05 152 4 에휴 장문 글쓰면서 스토리 곱씹으니 우울해지네 [3] 베버 2021.11.05 118 0 킹이 pve도 최상위급인가 [5] 전하 2021.11.05 152 0 내가 카사 계속하게 만들줬던놈 잉딩 2021.11.05 91 0 누비 태스크플래닛으로 오퍼 다음에 뭐 뽑음? [6] ㅇㅇ 2021.11.05 116 0 이 새끼들은 중간을 몰라 [3] 현붕이 2021.11.05 102 0 근데 씨발 조정 전 재무장 재화 필요량은 몇 번을 봐도 [1] 플라스틱러브 2021.11.05 91 0 재무장 이렇게할거면 채용완화를해야하지않음? [9] 건공꿈나무였던것 2021.11.05 116 0 레이트버드 퇴근 [4] purple 2021.11.05 67 0 개인적으로 스캐빈저 다이브 호평일색인게 제일 신기했음 [10] 비질란테 2021.11.05 143 2 유미나 파밍하다가 명함따본사람? [7] 건공 2021.11.05 162 0 신난다 뚜바뚜바~ 재미난다 뚜바뚜바~ [1] 록파이 2021.11.05 51 0 적어도 챈하던 사람은 카사 안하지 ㅋㅋ [4] 샤오린사랑해 2021.11.05 119 0 샤오린 무조건 타워 재무장 해야함? [6] ㅇㅇ 2021.11.05 165 0 95문항 겁나 기네 비염싫어 2021.11.05 55 0 근데 각성 뽑기가 돈 안된다는것도 좀 능력부족 아닌가 [7] 메에에에 2021.11.05 162 1 다이브패치때 간만에 하루종일 카사했었음 [1] 잉딩 2021.11.05 52 0 아이고...오랜만에 협력사창 들어갔더니 주블 2021.11.05 81 0 멍때리면서 옛날 추억 생각중임 [7] 베버 2021.11.05 172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5 15: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