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캐가 주기적으로 계속 쏟아져나오는데

유저는 재무장용 ssr뽑으랴 계속 쏟아져나오는 신캐뽑으랴

부담은 계속 가중되는데

막상 채용쪽 완화는 하나도없는데

이거맞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