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돌려와
추천
5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49
작성일
댓글
[5]
반갑노
bean
도라에몽
네모네모
SDAKAJUXIM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개인적으로 스캐빈저 다이브 호평일색인게 제일 신기했음
[10]
143
2
유미나 파밍하다가 명함따본사람?
[7]
162
0
신난다 뚜바뚜바~ 재미난다 뚜바뚜바~
[1]
51
0
적어도 챈하던 사람은 카사 안하지 ㅋㅋ
[4]
119
0
샤오린 무조건 타워 재무장 해야함?
[6]
165
0
95문항 겁나 기네
55
0
근데 각성 뽑기가 돈 안된다는것도 좀 능력부족 아닌가
[7]
162
1
다이브패치때 간만에 하루종일 카사했었음
[1]
52
0
아이고...오랜만에 협력사창 들어갔더니
81
0
멍때리면서 옛날 추억 생각중임
[7]
173
2
다음주 재무장 샤오린 업되면 존나 코미디일듯
[3]
149
4
이러고 2.0때마냥 살아나면 그것도 ㅈㄴ웃기긴 하겠네
[4]
140
4
이번에 뭔가 많이 고친다고 떠들어대는 이유.jpg
[6]
2632
76
밀리아 너프하는 이유
66
0
재무장 처 만들 시간에 신캐 집중했으면 없었을 사태인데
[1]
103
4
채용권도 쿼츠도 극비데이터도 없다
[3]
98
0
다음주 재무장샤오린 업 해줘
[1]
72
0
챈 정상화 댓나요
[6]
133
-1
야 그래도 우리 이번 일 반성하고
119
0
밀리아가 죽는다
[3]
124
1
재무장 스나 샤오린도 격전주 되면 논란될수있음
[2]
101
0
재무장이라고 하지만 ssr초월임
82
0
다들 다이브 패치 ㅈㄴ 좋아하더라
[4]
131
0
돌려와
[5]
149
5
뉴비 각선권 받으면 뭐고를까??
[24]
307
0
기니피그 건 on
[2]
116
1
말이 재무장이지 사실상 초월같은 거나 다름없는
[7]
2127
65
✋질문
요즘 왜 다들 건틀렛에서 주시영씀?
[27]
258
0
엘소드 일러 꼴리네
[12]
398
1
늅) 그럼 제조 전장은 어떤거 먼저 만들어?
[17]
165
0
세나하는 친구놈이 자꾸 놀리니까 꼴받네
[9]
187
1
중북캐로 초월안한애들은 미래시 본거냐?
85
0
지금 카사 뭔가 관성으로 하는 느낌
[2]
93
0
카사가 뒤졌어도 난 행복하다
[5]
118
0
뭔가 할 맘이 있었다면 이미 타오린 딱 만들어놨을텐데
[5]
118
0
얼른 후라이즌 각성 나왔으면좋겠다...
[2]
155
-1
재무장과 얽힌 컨텐츠 pve
[1]
113
2
늅) 전용장비 예전에 했던 기억이랑 다른데?
[3]
111
0
저도 사실 깡통계임
[18]
218
-3
근데 1점은 구글에서 삭제하지않나?
[6]
126
0
나는 그래도 행복한 기니피그임
[9]
206
1
채용 쓰알 다 갈아서 데이터 이정도 모아났다
[6]
166
1
겜 뭐해야할지 모르겠다
[8]
141
0
카린이가 생각하는 각성 선택권
[2]
249
1
유동 막으니까 깡통계가 판을 치네
[7]
210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