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저도 사실 깡통계임 잉딩 추천 0 비추천 3 댓글 18 조회수 218 작성일 2021-11-05 14:54:47 https://arca.live/b/counterside/37648100 깡통쓰는계정 추천! 0 ( 0) 비추! 3 ( 0) 공유 댓글 [18] b0ss 2021-11-05 14:55:03 rivect 2021-11-05 14:55:10 유사깡통 펼쳐보기▼ 눈꽃1 2021-11-05 14:55:19 밤비 2021-11-05 14:55:43 깡통들 주시영 많이 쓰네 펼쳐보기▼ 윙수스 2021-11-05 14:55:56 늒네 2021-11-05 14:56:10 bean 2021-11-05 14:56:14 SaBa 2021-11-05 14:56:25 저거 오토로 하면 호라이즌 꺼억하지 않나? ㅋㅋ 펼쳐보기▼ 잉딩 2021-11-05 14:56:38 건덱임 펼쳐보기▼ SaBa 2021-11-05 14:57:40 전략전은 저대로 나가잖아 펼쳐보기▼ 잉딩 2021-11-05 14:57:49 전략전은 저거로 안돌리지 펼쳐보기▼ b0ss 2021-11-05 14:56:55 ㄴㄴ 호라이즌 분노 상태일때 일시 무적이라 안 먹히고 바로 분노 상태 됨 펼쳐보기▼ SaBa 2021-11-05 14:58:03 ㄹㅇ? 펼쳐보기▼ b0ss 2021-11-05 14:58:53 ㅇㅇ 깡통 먹는 판정은 소환 되는 동안인데 호라이즌 무적 상태가 더 길어서 안 죽고 바로 분노 상태임 펼쳐보기▼ SaBa 2021-11-05 15:00:06 버프도 적용됨? 펼쳐보기▼ b0ss 2021-11-05 15:01:07 될껄? 야누스도 타이밍 맞춰서 내면 바로 디펜폼으로 변신하고 깡통 버프 먹더라 펼쳐보기▼ 촤드 2021-11-05 14:56:35 ㄱㄷ 펼쳐보기▼ 도라에몽 2021-11-05 14:57:03 살덩어리도 있는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채용권도 쿼츠도 극비데이터도 없다 [3] 록파이 2021.11.05 98 0 다음주 재무장샤오린 업 해줘 [1] 민삽 2021.11.05 72 0 챈 정상화 댓나요 [6] 머때매안뎀 2021.11.05 134 -1 야 그래도 우리 이번 일 반성하고 Cabala 2021.11.05 119 0 밀리아가 죽는다 [3] 기린그린 2021.11.05 124 1 재무장 스나 샤오린도 격전주 되면 논란될수있음 [2] 샤오린사랑해 2021.11.05 101 0 재무장이라고 하지만 ssr초월임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82 0 다들 다이브 패치 ㅈㄴ 좋아하더라 [4] 비질란테 2021.11.05 132 0 돌려와 [5] 잉딩 2021.11.05 150 5 뉴비 각선권 받으면 뭐고를까?? [24] 여제은하 2021.11.05 307 0 기니피그 건 on [2] 민삽 2021.11.05 117 1 말이 재무장이지 사실상 초월같은 거나 다름없는 [7] 플라스틱러브 2021.11.05 2127 65 ✋질문 요즘 왜 다들 건틀렛에서 주시영씀? [27] 신원불명 2021.11.05 258 0 엘소드 일러 꼴리네 [12] ㅇㅇ 2021.11.05 399 1 늅) 그럼 제조 전장은 어떤거 먼저 만들어? [17] quarts 2021.11.05 166 0 세나하는 친구놈이 자꾸 놀리니까 꼴받네 [9] 에이미세컨드윙 2021.11.05 188 1 중북캐로 초월안한애들은 미래시 본거냐? 찐주작 2021.11.05 86 0 지금 카사 뭔가 관성으로 하는 느낌 [2] 밥은먹고다니냐 2021.11.05 93 0 카사가 뒤졌어도 난 행복하다 [5] 알산나 2021.11.05 119 0 뭔가 할 맘이 있었다면 이미 타오린 딱 만들어놨을텐데 [5] ㅇㅇ 2021.11.05 119 0 얼른 후라이즌 각성 나왔으면좋겠다... [2] 알만남 2021.11.05 156 -1 재무장과 얽힌 컨텐츠 pve [1] 00000 2021.11.05 114 2 늅) 전용장비 예전에 했던 기억이랑 다른데? [3] quarts 2021.11.05 111 0 저도 사실 깡통계임 [18] 잉딩 2021.11.05 218 -3 근데 1점은 구글에서 삭제하지않나? [6] 똑띠 2021.11.05 126 0 나는 그래도 행복한 기니피그임 [9]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206 1 채용 쓰알 다 갈아서 데이터 이정도 모아났다 [6] 케로로소대 2021.11.05 166 1 겜 뭐해야할지 모르겠다 [8] ㅇㅇ 2021.11.05 141 0 카린이가 생각하는 각성 선택권 [2] 밤비 2021.11.05 249 1 유동 막으니까 깡통계가 판을 치네 [7] 반갑노 2021.11.05 210 14 심심해서 미치겠다 [18] 맛있는힐데리아 2021.11.05 147 0 sr 재무장 스작하려면 인물데이터 70개네 [2] 밥은먹고다니냐 2021.11.05 132 0 나는....나는 정신병자야... [1] 록파이 2021.11.05 95 2 자러간다 [1] 금은동태 2021.11.05 93 0 ✋질문 뉴비 협력전 버프 궁금한점 있음 [3] 밤비츄 2021.11.05 112 0 다시 깔았다 한숨 한 번 쉬고 지우고 [2] ㅇㅇ 2021.11.05 89 1 내 기준 최고의 패치는 46~50층다이브임 [6] 잭5 2021.11.05 187 3 "사장님! 오늘은 축제니까 마음껏 즐겨줘~" [6] 아이스링크샾 2021.11.05 155 7 야 지금 나 골드 티어에 있는대 [13] ㅇㅇ 2021.11.05 142 0 에이미랑 공익 뭐 받을까? [7] SaBa 2021.11.05 114 0 게임 3개나 하는데 행복하지않아 [18] 이리스유마 2021.11.05 156 0 .............. [1] 흑우쉐이킷 2021.11.05 82 3 카운터사이드/제로는 못참지 리타X대시 2021.11.05 82 0 이런 상황이지만 함선좀 물어봐도 될까 [9] 라일lac 2021.11.05 119 1 다이브에서 각시윤vs미니 [9] 야끼 2021.11.05 17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5 15: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