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자러간다 금은동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93 작성일 2021-11-05 14:50:45 https://arca.live/b/counterside/37647873 건포만 빼고 자러감 ㅃ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늒네 2021-11-05 14:51:0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기니피그 건 on [2] 민삽 2021.11.05 117 1 말이 재무장이지 사실상 초월같은 거나 다름없는 [7] 플라스틱러브 2021.11.05 2127 65 ✋질문 요즘 왜 다들 건틀렛에서 주시영씀? [27] 신원불명 2021.11.05 258 0 엘소드 일러 꼴리네 [12] ㅇㅇ 2021.11.05 399 1 늅) 그럼 제조 전장은 어떤거 먼저 만들어? [17] quarts 2021.11.05 166 0 세나하는 친구놈이 자꾸 놀리니까 꼴받네 [9] 에이미세컨드윙 2021.11.05 188 1 중북캐로 초월안한애들은 미래시 본거냐? 찐주작 2021.11.05 86 0 지금 카사 뭔가 관성으로 하는 느낌 [2] 밥은먹고다니냐 2021.11.05 93 0 카사가 뒤졌어도 난 행복하다 [5] 알산나 2021.11.05 119 0 뭔가 할 맘이 있었다면 이미 타오린 딱 만들어놨을텐데 [5] ㅇㅇ 2021.11.05 119 0 얼른 후라이즌 각성 나왔으면좋겠다... [2] 알만남 2021.11.05 156 -1 재무장과 얽힌 컨텐츠 pve [1] 00000 2021.11.05 114 2 늅) 전용장비 예전에 했던 기억이랑 다른데? [3] quarts 2021.11.05 111 0 저도 사실 깡통계임 [18] 잉딩 2021.11.05 219 -3 근데 1점은 구글에서 삭제하지않나? [6] 똑띠 2021.11.05 126 0 나는 그래도 행복한 기니피그임 [9]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206 1 채용 쓰알 다 갈아서 데이터 이정도 모아났다 [6] 케로로소대 2021.11.05 166 1 겜 뭐해야할지 모르겠다 [8] ㅇㅇ 2021.11.05 141 0 카린이가 생각하는 각성 선택권 [2] 밤비 2021.11.05 249 1 유동 막으니까 깡통계가 판을 치네 [7] 반갑노 2021.11.05 210 14 심심해서 미치겠다 [18] 맛있는힐데리아 2021.11.05 147 0 sr 재무장 스작하려면 인물데이터 70개네 [2] 밥은먹고다니냐 2021.11.05 132 0 나는....나는 정신병자야... [1] 록파이 2021.11.05 95 2 자러간다 [1] 금은동태 2021.11.05 93 0 ✋질문 뉴비 협력전 버프 궁금한점 있음 [3] 밤비츄 2021.11.05 112 0 다시 깔았다 한숨 한 번 쉬고 지우고 [2] ㅇㅇ 2021.11.05 89 1 내 기준 최고의 패치는 46~50층다이브임 [6] 잭5 2021.11.05 187 3 "사장님! 오늘은 축제니까 마음껏 즐겨줘~" [6] 아이스링크샾 2021.11.05 155 7 야 지금 나 골드 티어에 있는대 [13] ㅇㅇ 2021.11.05 142 0 에이미랑 공익 뭐 받을까? [7] SaBa 2021.11.05 114 0 게임 3개나 하는데 행복하지않아 [18] 이리스유마 2021.11.05 156 0 .............. [1] 흑우쉐이킷 2021.11.05 82 3 카운터사이드/제로는 못참지 리타X대시 2021.11.05 82 0 이런 상황이지만 함선좀 물어봐도 될까 [9] 라일lac 2021.11.05 119 1 다이브에서 각시윤vs미니 [9] 야끼 2021.11.05 170 0 (장문)스비는 재무장의 성공요인을 분석 안하는걸까? [29] Mmkin 2021.11.05 2686 73 근데 처음부터 4분의1이었으면 어땠을까 [11] 왕소라 2021.11.05 165 1 뽑기하고 갈갈하고 뽑기하고 갈갈하는거 마약이네 [4] 록파이 2021.11.05 114 2 생각해보니까 페스나처럼 타이틀작으로 내자 Cacao 2021.11.05 118 0 돈 벌려면 유저수를 늘리는 것도 한가지 방법일텐데 [6] ㅐㄴ 2021.11.05 134 0 컨소 탈퇴하는법좀 [6] flaw 2021.11.05 171 1 매카노하고 왔음 [2] 워렉 2021.11.05 87 0 어차피 재무장 운영개판,요구량 개판으로 망조의 길을 가고 있다 진실의문 2021.11.05 71 0 11월달에 게임회사들 매출올려야하냐 [1] 상점누나가좋아 2021.11.05 124 0 창작 구원(공허의 유산 패러디) [12] 라킁 2021.11.05 1799 49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1-05 14: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