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번 정도 할 수 있다 ㅎㅎ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채용 쓰알 다 갈아서 데이터 이정도 모아났다
추천
1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66
작성일
댓글
[6]
솔라스
도라에몽
윙수스
찐주작
케로로소대
물룽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야 그래도 우리 이번 일 반성하고
119
0
밀리아가 죽는다
[3]
124
1
재무장 스나 샤오린도 격전주 되면 논란될수있음
[2]
101
0
재무장이라고 하지만 ssr초월임
82
0
다들 다이브 패치 ㅈㄴ 좋아하더라
[4]
132
0
돌려와
[5]
150
5
뉴비 각선권 받으면 뭐고를까??
[24]
307
0
기니피그 건 on
[2]
117
1
말이 재무장이지 사실상 초월같은 거나 다름없는
[7]
2127
65
✋질문
요즘 왜 다들 건틀렛에서 주시영씀?
[27]
258
0
엘소드 일러 꼴리네
[12]
399
1
늅) 그럼 제조 전장은 어떤거 먼저 만들어?
[17]
166
0
세나하는 친구놈이 자꾸 놀리니까 꼴받네
[9]
188
1
중북캐로 초월안한애들은 미래시 본거냐?
86
0
지금 카사 뭔가 관성으로 하는 느낌
[2]
93
0
카사가 뒤졌어도 난 행복하다
[5]
119
0
뭔가 할 맘이 있었다면 이미 타오린 딱 만들어놨을텐데
[5]
119
0
얼른 후라이즌 각성 나왔으면좋겠다...
[2]
156
-1
재무장과 얽힌 컨텐츠 pve
[1]
115
2
늅) 전용장비 예전에 했던 기억이랑 다른데?
[3]
111
0
저도 사실 깡통계임
[18]
219
-3
근데 1점은 구글에서 삭제하지않나?
[6]
126
0
나는 그래도 행복한 기니피그임
[9]
206
1
채용 쓰알 다 갈아서 데이터 이정도 모아났다
[6]
166
1
겜 뭐해야할지 모르겠다
[8]
141
0
카린이가 생각하는 각성 선택권
[2]
249
1
유동 막으니까 깡통계가 판을 치네
[7]
210
14
심심해서 미치겠다
[18]
147
0
sr 재무장 스작하려면 인물데이터 70개네
[2]
132
0
나는....나는 정신병자야...
[1]
95
2
자러간다
[1]
94
0
✋질문
뉴비 협력전 버프 궁금한점 있음
[3]
112
0
다시 깔았다 한숨 한 번 쉬고 지우고
[2]
89
1
내 기준 최고의 패치는 46~50층다이브임
[6]
188
3
"사장님! 오늘은 축제니까 마음껏 즐겨줘~"
[6]
156
7
야 지금 나 골드 티어에 있는대
[13]
142
0
에이미랑 공익 뭐 받을까?
[7]
114
0
게임 3개나 하는데 행복하지않아
[18]
156
0
..............
[1]
82
3
카운터사이드/제로는 못참지
82
0
이런 상황이지만 함선좀 물어봐도 될까
[9]
119
1
다이브에서 각시윤vs미니
[9]
170
0
(장문)스비는 재무장의 성공요인을 분석 안하는걸까?
[29]
2686
73
근데 처음부터 4분의1이었으면 어땠을까
[11]
165
1
뽑기하고 갈갈하고 뽑기하고 갈갈하는거 마약이네
[4]
114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