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틀렛 원툴로 겜할끄야=이볼브원, 킹
메인스토리만 깨고 싶어=미니, 킹, 유나, 서윤, 나유빈
PVE/PVP 둘 다=킹, 미니, 나유빈, 유나, 서윤
맘마통 응애~=이수연, 퀸, 이지수, 에이미, 유미나, 서윤
퍼리=유나
기계박이=이볼브원
중2=킹, 나유빈
게이=나유빈, 주시윤
똥믈리에=이지수
아무것도 없을때면 이게 좋을거 같음
#추신
주시윤, 이수연 PVP/PVE 없는 이유 간단함 PVP 필수 까지는 아니라고봄 상위는 다 쓰겠지만 우리 같은 카린이한테는 대체제가 많을듯 주시윤 PVE는 좋다고? 전당5에서 사용한다고? 걍 유나가 더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