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카사 건틀렛 챌린저들 자부심을 가져도 좋음 ㄹㅇ... ㅇㅇ (211.214)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98 작성일 2020-11-13 15:11:30 https://arca.live/b/counterside/9316462 페이커도 롤 챌린저나 찍어봤지카사 챌린저는 못찍어본거 보면 대단한거 맞음 ㄹㅇ...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2시간가까이 건돌려서 -70 ㅋㅋ [4] ㅇㅇ 2020.11.13 99 0 오래된 공포 어려움 1-2 어떻게 깸? [3] ㅇㅇ (61.41) 2020.11.13 109 0 난 건틀렛 진짜 좋아하거든 [4] 안될꺼뭐있노 2020.11.13 111 0 건틀렛 걍 하트베리덱이나 할까 [1] 오새린 2020.11.13 97 0 아 더이상은 못올라가겠다 [3] 익명_mgMG4 2020.11.13 150 0 꾸준 컨텐츠 있는 겜이 있긴 하노 [1] ㅇㅇ 2020.11.13 114 0 카린이 힘냇서요...!!! [7] BoZ8974 2020.11.13 124 1 건틀렛 각등이는 대처라도 되는데 [2] CCCAAA 2020.11.13 159 0 아 출책 안했다 ㅇㅇ (58.234) 2020.11.13 62 0 이정도면 충분하겠지? [5] 바토리 2020.11.13 101 0 이 겜에 친선전 있으면 [5] 양하림 2020.11.13 112 0 마음이 평온해지는 짤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1.13 125 0 카사는 하위호환 캐릭터 내기가 너무 힘든게 치명적임 [3] ㅇㅇ 2020.11.13 172 1 타겜비교라 겜 이름은 말 안하겠는데 [10] ㅇㅇ 2020.11.13 226 -2 컨소 7렙이네 사라진다 2020.11.13 68 0 카사 1주년은 조선시대 돌잔치같은 느낌일듯 [2] 테르미도르 2020.11.13 118 0 무한컨텐츠 쉽잖아 [2] 건공 2020.11.13 105 0 근대 메붕이들아 이볼브 원이 완벽한 타이탄 포지션이면 어떻하지 [16] b0ss 2020.11.13 189 0 건틀렛 승급 4점 남은애 떨어뜨려버렸다.... 색인 2020.11.13 95 0 스토리보고 이해안가는점 [5] ㅇㅇ (218.155) 2020.11.13 177 0 걍 지금 템을 맞춰서 건밖에 할게 없는거 자체가 문제 아닌가 [3] ㅇㅇ 2020.11.13 115 1 챌도 청정지역 아님 [3] loo 2020.11.13 127 0 넷플릭스 개껄리는 영화추천좀 [4] 보노본호 2020.11.13 103 0 카사 건틀렛 챌린저들 자부심을 가져도 좋음 ㄹㅇ... ㅇㅇ (211.214) 2020.11.13 98 0 겜을 무한정 하고싶은데 그러면 건틀릿밖에 없단거 아님? 람네 2020.11.13 81 -2 ✋질문 이거 종신계약 하면 이벤트 다시 못봄? [6] ㅇㅇ (122.35) 2020.11.13 133 0 건틀렛 본인 유나 쳐맞는거보고 빡쳐서 처음으로 손컨함 [1] 핸드소닉 2020.11.13 145 0 팔라독 서바이벌모드같은거 하나 나오면 ㄹㅇ 갓겜 가능이라니까 [3] 졸린개 2020.11.13 512 -1 갑자기 반항심리생김 [2] 십공소 2020.11.13 116 0 금태님이 내 소원을 들어주셨어! [5] 2K22m 2020.11.13 128 0 이 배경 좋다 ㅇㅇ 2020.11.13 77 0 건틀렛 도저히 스펙차이는 못이기겠다 ㅇㅇ (114.201) 2020.11.13 87 0 요즘 후회하는거 [2] ㅅㅅㅅ 2020.11.13 103 0 골드에 건모티콘이 왜없어 아이세스 2020.11.13 66 0 건틀렛 챌에서 놀다보면 [9] lllBoomerlll 2020.11.13 198 0 어째 이야기가 똑같노 [2] loo 2020.11.13 119 0 난 다이브 푸엥카레보다 건틀렛이 좆같던데 [2] ㅇㅇ (122.36) 2020.11.13 119 1 저는 사놓고 안쓰는 병이있어요.. 중고흑우 2020.11.13 81 0 건틀렛 골드에 이모티콘 인성질 심함?? [12] ㅇㅇ (14.37) 2020.11.13 158 0 근데 격전지원 전당가기 전 중간단계로 낸다메 [12] ㅇㅇ 2020.11.13 130 0 사실 너네가 ㄹㅇ 트루건공인게 [3] ㅇㅇ 2020.11.13 116 4 건틀렛 강등에서 살아남았다 ㅇㅇ (182.227) 2020.11.13 79 0 건틀렛 오토 솔져 오늘도 플레에서 순항중 [2] 솔화 2020.11.13 83 0 오늘부터 게이한다 [2] 응애나추룡아가 2020.11.13 83 -2 흥겜이면 커뮤니티 영향이 별로 없지 ㅋㅋ [2] 졸린개 2020.11.13 121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13 1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