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만은 절대로 퇴역 못 시키는데 시그마 리더로 주고 손패에 타이탄이나 이볼브원 먼저 잡히는걸로 라인전 빌드업 해야하나..

근대 무조건 신캐라 이볼브 원이 타이탄 보다 좋을텐데 손패에 둘이 같이 있으면 타이탄 무조건 안 쓰면 어떻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