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틀렛 진짜 위에 분들은 괴수들이라 너무 힘들어서 시즌 끝나고 골드에서 여유있게 놀까 생각 중임
어느 님이 올린 짤보니 골드가 상상 이상이라는걸 깨딜음
골드에서 만렙 풀각성이 있다는 점이 놀랐음(나는 아직도 없는데 ㅠㅠ)
분명 질 때도 꽤 있을 것 같은데 그 때마다 인성질보면 짜증날 것 같아서 그런데 골드 이모티콘 청정구역임?
건틀렛 진짜 위에 분들은 괴수들이라 너무 힘들어서 시즌 끝나고 골드에서 여유있게 놀까 생각 중임
어느 님이 올린 짤보니 골드가 상상 이상이라는걸 깨딜음
골드에서 만렙 풀각성이 있다는 점이 놀랐음(나는 아직도 없는데 ㅠㅠ)
분명 질 때도 꽤 있을 것 같은데 그 때마다 인성질보면 짜증날 것 같아서 그런데 골드 이모티콘 청정구역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