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격전지원 전당가기 전 중간단계로 낸다메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29 작성일 2020-11-13 15:06:48 https://arca.live/b/counterside/9316357 전당도 에델있으면 3주면 밀텐데 격전지원이 의미가 있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람네 2020-11-13 15:07:03 그래서 전당도 더 높은 단계가 나옴 펼쳐보기▼ ㅇㅇ 2020-11-13 15:07:19 3만꺠도 보상 다털어먹잖아 펼쳐보기▼ 졸린개 2020-11-13 15:07:05 ㄴㄴ 중간단계 유저부터 고인물까지 전부 즐길 수 있는 컨텐츠로 낸다고함 펼쳐보기▼ ㅇㅇ 2020-11-13 15:07:37 그럼 격전지원에서도 최종템이 떨어진다고? 펼쳐보기▼ 졸린개 2020-11-13 15:08:13 그건 아무도 모르지 뭐 정보 공개된게 없는데... 펼쳐보기▼ ㅇㅇ 2020-11-13 15:08:29 템떨어지는게 중요하지 난이도가 뭐가중요해 펼쳐보기▼ 졸린개 2020-11-13 15:09:18 아무튼 중간층부터 고인물까지 즐길 수 있는 컨텐츠로 낸다고 헀다고 ㅋㅋ 다른걸 어떻게알아 펼쳐보기▼ ㅇㅇ 2020-11-13 15:10:59 아니 즐기는게 뭔 의미냐고 격전지원 내는 이유가 전당가기전 템 사다리 만들어주곘다고 나오는 컨텐츤데 솔직히 공략보고 오토덱이나 굴리겠지 펼쳐보기▼ 졸린개 2020-11-13 15:11:53 ?? 아니 내말은 최종템 떨어지고 아니고는 지금 알 수 있는게 아니라고 ㅋㅋ 왜 그걸 지금 판단해서 불타냐. 우리가 알 수 있는건 쟤들이 말한 '중간층부터 고인물까지 즐길 수 있는 컨텐츠' 라는 말밖에 없음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0-11-13 15:15:04 짐 글 의미가 그얘길 한게 아니잖음 최종템은 전당에서 떨어지고 금방 도는게 가는한데 격전지원에서 어느정도 템이 떨어지냐는걸 얘기하잔건데 왜 고인물까지 즐기는 컨텐츠가 튀어나오는데 그건 나도 봐서 알지 펼쳐보기▼ ㅇㅇ 2020-11-13 15:15:32 그리고 이거가지고 불타한적도 없는데 존나민감하게 반응하네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0-11-13 15:07:36 안티시리즈 얻을기회를 더 드리겟습니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무한컨텐츠 쉽잖아 [2] 건공 2020.11.13 105 0 근대 메붕이들아 이볼브 원이 완벽한 타이탄 포지션이면 어떻하지 [16] b0ss 2020.11.13 188 0 건틀렛 승급 4점 남은애 떨어뜨려버렸다.... 색인 2020.11.13 95 0 스토리보고 이해안가는점 [5] ㅇㅇ (218.155) 2020.11.13 176 0 걍 지금 템을 맞춰서 건밖에 할게 없는거 자체가 문제 아닌가 [3] ㅇㅇ 2020.11.13 115 1 챌도 청정지역 아님 [3] loo 2020.11.13 127 0 넷플릭스 개껄리는 영화추천좀 [4] 보노본호 2020.11.13 103 0 카사 건틀렛 챌린저들 자부심을 가져도 좋음 ㄹㅇ... ㅇㅇ (211.214) 2020.11.13 98 0 겜을 무한정 하고싶은데 그러면 건틀릿밖에 없단거 아님? 람네 2020.11.13 81 -2 ✋질문 이거 종신계약 하면 이벤트 다시 못봄? [6] ㅇㅇ (122.35) 2020.11.13 133 0 건틀렛 본인 유나 쳐맞는거보고 빡쳐서 처음으로 손컨함 [1] 핸드소닉 2020.11.13 145 0 팔라독 서바이벌모드같은거 하나 나오면 ㄹㅇ 갓겜 가능이라니까 [3] 졸린개 2020.11.13 512 -1 갑자기 반항심리생김 [2] 십공소 2020.11.13 116 0 금태님이 내 소원을 들어주셨어! [5] 2K22m 2020.11.13 128 0 이 배경 좋다 ㅇㅇ 2020.11.13 77 0 건틀렛 도저히 스펙차이는 못이기겠다 ㅇㅇ (114.201) 2020.11.13 87 0 요즘 후회하는거 [2] ㅅㅅㅅ 2020.11.13 103 0 골드에 건모티콘이 왜없어 아이세스 2020.11.13 66 0 건틀렛 챌에서 놀다보면 [9] lllBoomerlll 2020.11.13 198 0 어째 이야기가 똑같노 [2] loo 2020.11.13 119 0 난 다이브 푸엥카레보다 건틀렛이 좆같던데 [2] ㅇㅇ (122.36) 2020.11.13 119 1 저는 사놓고 안쓰는 병이있어요.. 중고흑우 2020.11.13 81 0 건틀렛 골드에 이모티콘 인성질 심함?? [12] ㅇㅇ (14.37) 2020.11.13 158 0 근데 격전지원 전당가기 전 중간단계로 낸다메 [12] ㅇㅇ 2020.11.13 129 0 사실 너네가 ㄹㅇ 트루건공인게 [3] ㅇㅇ 2020.11.13 116 4 건틀렛 강등에서 살아남았다 ㅇㅇ (182.227) 2020.11.13 79 0 건틀렛 오토 솔져 오늘도 플레에서 순항중 [2] 솔화 2020.11.13 83 0 오늘부터 게이한다 [2] 응애나추룡아가 2020.11.13 83 -2 흥겜이면 커뮤니티 영향이 별로 없지 ㅋㅋ [2] 졸린개 2020.11.13 121 1 pvp원툴인 카사에 다른컨텐츠는 정녕 불가능할까? [4] 윾동6974 2020.11.13 123 2 격전지원에 너무 목메다가 또 트레이너 할거같은 기분 들음 [1] ㅇㅇ 2020.11.13 68 0 채용권 떳다 ㅅㄱㅋㅋㅋㅋㅋㅋ [2] ㅇㅇ 2020.11.13 127 0 건틀렛 엔터 메카닉 최종후기 [5] b0ss 2020.11.13 170 0 즉완권 그만살까 [4] 중고흑우 2020.11.13 147 0 오늘의 홍어는 나다! [3] 암행어사 2020.11.13 86 -5 카사 갓겜되는법 ㅇㅇ 2020.11.13 82 -1 이런 시발 [4] 위천마펀치 2020.11.13 95 2 메카덱 순서를 어떻게 해야해 [1] 레드민트초코 2020.11.13 66 0 채용권 7개 홍어 ㅅㄱ [2] 치아가 2020.11.13 101 -2 거의 1주일만에 채용권 300장털었네 ㅇㅇ (183.103) 2020.11.13 55 0 즉완권 개비싸네 수램 2020.11.13 52 0 아아아아아아아아 씻빠아아아아아아알!!!!!!!! [8] ㅇㅇ 2020.11.13 119 0 솔직히 말하면 강해지는 재미가 지금 문제임 [5] 파이크 2020.11.13 174 1 뉴비 하기 좋을때냐? [4] ㅇㅇ (59.15) 2020.11.13 94 0 야이싯팔 장난치나 [3] 2K22m 2020.11.13 7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3 15: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