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전지원 보상에 셋바있으면
기존유저들을 기만하는건가요? 셋바를 풀면 셋바의 가치가 줄어들잖아요 내 패키지값 물어내

격전지원 보상에 셋바없으면
고인물까지 플레이하는 컨텐츠로 설계했다면서 개창렬이네 창고는 늘려줄 생각도 안하고 돈독만 올랐네

라고 하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