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결국 보스 딜딸 치려고 템을 모으는거면
자기 딜딸친거라던가 순위라던가 올라가는게 눈에 확 띄는데
건은 결국 등반은 한땀한땀 해야하고
그것도 어지간히 핵과금 한게 아닌이상 지른만큼 비례해서 바로 올라갈수 있는거도 아니고
자기보다 쎈애 만나면 아무리 템 잘띄워도 지는거고
그럼 결국 돈 지른만큼 만족도보다는 와 이번 메타 좆같네 소리만 나오는거잖아
이게 결국 보스 딜딸 치려고 템을 모으는거면
자기 딜딸친거라던가 순위라던가 올라가는게 눈에 확 띄는데
건은 결국 등반은 한땀한땀 해야하고
그것도 어지간히 핵과금 한게 아닌이상 지른만큼 비례해서 바로 올라갈수 있는거도 아니고
자기보다 쎈애 만나면 아무리 템 잘띄워도 지는거고
그럼 결국 돈 지른만큼 만족도보다는 와 이번 메타 좆같네 소리만 나오는거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