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 뒤로 물러나며 적을 농락합니다.
추천
6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85
작성일
댓글
[7]
타다노
형님
KIRAREKI
빵칠
hver
페이커
역병전파자습근평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2.0때 접은 놈인데 지금 복커할만해?
[22]
200
-4
건틀렛
로자리아 4초 무적떄 반격스턴 안먹힘?
[10]
247
1
류드 알렉 노리고 뽑기 달렸는데
61
1
아! 건틀렛 개 좆창났어 어떡해!(X)
[4]
152
8
카사접은놈들 왜 카사증오하는지는 잘 알겠음
[3]
973
25
이번 뽑기에서 야누스만 남았는데
[1]
73
0
접속하고 돌린 기채
[1]
112
0
3.0은 섭종이야
51
0
근데 왜 나만 나유빈 없어?
53
0
로자 반격 안됨?
[3]
141
0
지금 그럼 레이크타고 로자리아 타면되는거임?
43
-1
늒네 각등이 vs 각유빈 vs 각유나
[2]
81
-2
사과해!!!!
[2]
714
28
"인간"이 날고 기어봐야 "마왕" 에게는 안된다.
77
0
아 근데 갑자기 왜이럴까
[4]
968
37
기대하던 3.0이 이렇게오노
47
1
어제 겜삭한 얘들은 삼류지 ㅋㅋ
[1]
148
1
원양어선 시간 늘어난거봐라 ㅋㅋㅋ
[2]
151
3
건틀렛
로자 조까 씨발련ㄴ아
[6]
211
1
지금 꼬라지보니 4/4분기 육성개선이니 뭐니 뻔하겟노
[1]
93
1
오늘 유저수 오르긴 할 듯
85
0
건틀렛
나유빈 생각보다 심각한 수준은 아니네
[1]
195
0
이겜 지금 운영 에픽세븐급임??
[2]
168
0
???: 뒤로 물러나며 적을 농락합니다.
[7]
185
6
다들 흑힐이 최대수혜자라고 하더니
[3]
134
0
스비 채용공고하네
[10]
251
8
류드는 완전 병신됨
[3]
156
1
이새끼들 이지랄 하고 절대 안고침ㅋㅋ
[1]
85
0
이게임 진짜 유저수 2000명임?
[2]
148
0
각등이 로자로 등반해본다ㅋㅋ
[2]
146
1
이번패치는 나육빈+로자 환장의 콜라보임
76
0
꼬라지보니까 모작권 지금다써야겠다
59
0
이 게임 밸런스는 이미 스비 손을 떠났음
126
3
근데 말은 똑바로 하셈 나같은 병신이나
[1]
115
6
최악의 시나리오 예상한대로만 흘러가네ㅋㅋㅋ
84
0
로자 2번이면 겜터지네
[2]
137
0
좆같다고 화내면서 접는건 '삼류'다
87
2
이렇게 막무가내로 밀고나가는건 2.0 한번으로 충분하지않냐
[3]
60
0
씨발 나유빈 체험 스토리에
83
0
"후우.... 최후의 패를 꺼낼 때인가....."
[11]
1118
39
이남자 왜케 사랑스러운거임?
[1]
100
2
100렙 각유빈은 쓰지도 못하겠는데
81
0
그 많은 스비직원중에 건공이 단 한명이 없노
43
0
봐라 이와중에도 건돌리고 로자 쌔다면서
[2]
132
5
ㅋㅋㅋㅋ 밸런스 좆되는거 보소
[8]
20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