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 정신차렸단 얘기가 종종 들려서

여름에도 원래 복커할라 했다가 시간 없어서 보류중이었는데

마침 최애캐 나유빈 각성도 나왔다하고

시간도 좀 생겨서 복커해볼까하는데

할만함?

적성핵 융합핵 모으는거 좀 많이 나아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