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2.0때 접은 놈인데 지금 복커할만해? ㅇㅇ (121.168) 추천 0 비추천 4 댓글 22 조회수 199 작성일 2020-11-26 03:58:47 https://arca.live/b/counterside/9610218 운영 정신차렸단 얘기가 종종 들려서여름에도 원래 복커할라 했다가 시간 없어서 보류중이었는데마침 최애캐 나유빈 각성도 나왔다하고 시간도 좀 생겨서 복커해볼까하는데할만함?적성핵 융합핵 모으는거 좀 많이 나아졌나 추천! 0 ( 0) 비추! 4 ( 2) 공유 댓글 [22] 한남바키 2020-11-26 03:59:10 Lapland 2020-11-26 03:59:10 아니 펼쳐보기▼ 냥냥핵펀치 2020-11-26 03:59:11 지금 챈 분위기좀 봐라 펼쳐보기▼ ㅇㅇ (121.168) 2020-11-26 03:59:31 삭제 수정 분위기 좀 험악해보이긴 하는데 스비갤에서 이정도는 일상이었어서...많이 심각함? 펼쳐보기▼ 꿀때지 2020-11-26 04:00:00 그거 겪은애들도 접고잇음 펼쳐보기▼ ㅇㅇ (121.168) 2020-11-26 04:01:24 삭제 수정 ???? 금태상연이 정신차린거 아니엇냐고 아 ㅋㅋㅋㅋ 펼쳐보기▼ 졸린개 2020-11-26 03:59:25 ㄴㄴ 펼쳐보기▼ MBT 2020-11-26 03:59:39 지부 좆창났음 이거 롤백해야 추천할수 있겠네 펼쳐보기▼ ㅇㅇ (121.168) 2020-11-26 04:00:03 삭제 수정 이미 채용권 2.0때 좆창낸거 아니엇나 대충 각오는 하고왔는데 거기서 더 좆창낼게 있다고? 펼쳐보기▼ MBT 2020-11-26 04:01:34 지부 시간을 늘려버렸음 거기다가 시간대를 3가지로 나누는 바람에 1:30 s급 임무 n채용권 1개 7:00 c급 임무 명함 2장 이따구로 줌 펼쳐보기▼ ㅇㅇ (121.168) 2020-11-26 04:02:31 삭제 수정 1시간 30분짜리 짧은 임무에서 채용권을 주고 7시간짜리에서 명함따릴 준다고? 머지... 펼쳐보기▼ MBT 2020-11-26 04:05:43 얘네가 임무시간 동일하게 맞춰준다고 임무시간별로 등급을 나누던걸 시간별로 아예 3가지로 나눴음 예전에 c급이 25분 s급 임무가 거의 6시간 정도였으면 지금은 1시간에서 2시간, 3시간에서 5시간, 5시간에서 8시간 이런식으로 3가지로 나누고 그것마다 등급을 나눠서 줬는데 지부시간은 늘었으면서 대성공보상은 그대로고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레이드랑 다이브 갯수는 자연히 감소 거기다가 시간도 뒤죽박죽이라 개편한 의미가 없을정도의 개악임 펼쳐보기▼ ㅇㅇ (121.168) 2020-11-26 04:06:45 삭제 수정 편해지는 비용이라면서 편해지지도 않았는데 비용 청구 개선이 아닌 개악 왜 내가 접을때랑 하는짓이 똑같지.....진짜 뭐하는놈들이지?? 펼쳐보기▼ MBT 2020-11-26 04:06:35 롤백하기전에는 복귀 안하는거 추천하는데 꼭 하고 싶으면 지금 15일간 7200쿼츠 뿌리니까 그거 사료라도 챙기고 추이를 지켜보셈 펼쳐보기▼ 미모사 2020-11-26 03:59:46 딸쟁이 2020-11-26 04:00:09 도미닉킹 2020-11-26 04:00:37 soram 2020-11-26 04:00:58 아니 넌 진짜 최악의 시기에 온거임 펼쳐보기▼ Serika 2020-11-26 04:01:59 아루엘 2020-11-26 04:02:39 정신 차렸어서 사람들 또 많이 유입했는데 거기서 또 1.0시절 분탕을 쳐서 다나가고 끝까지 버티던 할배들도 못버티고 다나감 펼쳐보기▼ ㅇㅇ (121.168) 2020-11-26 04:03:07 삭제 수정 아닛ㅂ진짜 사람 고쳐쓰는거 아닌가보네 펼쳐보기▼ 아루엘 2020-11-26 04:04:17 아니 고쳐지는게 맞는건데... 분명 정신차렸는데 갑자기 턴해서 분탕노트를 쓰니까 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이안됨 그냥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부때문에 걍 의욕 졸라떨어지네 [1] 졸린개 2020.11.26 78 0 유저수로 야가다판 연습하노? [2] lllBoomerlll 2020.11.26 99 3 지부롤빽이 아니라 그냥 패치자체를 롤빽해야됨 [1] 사라진다 2020.11.26 63 3 이벤맵 없을때 어디돌면댐?? [2] ㅇㅇ (80.83) 2020.11.26 67 0 로자리아 반격 안되는 이유 [2] 안될꺼뭐있노 2020.11.26 116 0 개선 300일 채용은 진심 뽑으라고 처 내놓은거임? [16] ㅇㅇ (61.39) 2020.11.26 382 9 겜안해봐도 로자는 4초프리딜 선넘지 [1] 푸우 2020.11.26 84 0 추석부터 게임을 운영하던건 그림자가 아닐까? 은밀한취미생활 2020.11.26 77 1 지부 롤백하면 안될까 빵칠 2020.11.26 44 0 나도 카바한다 고생했다 [27] Seele 2020.11.26 1305 38 나 궁금한거 있음 [2] 켄타레반스톨 2020.11.26 86 1 ㄹㅇ 이새끼들은 밸런스 중간이없네 심장발전소 2020.11.26 65 0 카사 건틀렛의 미래 [3] ㅇㅇ (59.187) 2020.11.26 121 0 102로자가 100 나유빈 한 방에 반피만드네 ㅇO 2020.11.26 82 1 나육빈 양학에는 진짜최강캐다 고기먹고싶다 2020.11.26 102 0 뭐지 글 썼는데 없어짐 ㅇㅇ 2020.11.26 61 0 이젠 창작물 보는것도 힘들겠네 [2] 색인 2020.11.26 121 2 나유빈... 그래도 성능은 좋겠...지? [2] ㅇㅇ (211.210) 2020.11.26 211 -3 스비 게임하는 애들 맞네 [2] ㅇㅇ (121.148) 2020.11.26 154 10 돌아와라 들깨잔치국수 2020.11.26 87 0 지금 브금틀고 포럼 공지사항 F5 계속 누르는중 타다노 2020.11.26 73 0 1주년은 보고 가든 해야겠다 김유동 2020.11.26 38 0 이틀전만해도 창작물 존나올라오는 흥갤이었는데 [2] 람네 2020.11.26 139 1 나육빈에 실드하나 얹어주면 레인저고 뭐고 씹음 고기먹고싶다 2020.11.26 62 0 2.0때 접은 놈인데 지금 복커할만해? [22] ㅇㅇ (121.168) 2020.11.26 199 -4 건틀렛 로자리아 4초 무적떄 반격스턴 안먹힘? [10] 꿀때지 2020.11.26 247 1 류드 알렉 노리고 뽑기 달렸는데 ㅇㅇ (14.34) 2020.11.26 61 1 아! 건틀렛 개 좆창났어 어떡해!(X) [4] Koreanbural 2020.11.26 152 8 카사접은놈들 왜 카사증오하는지는 잘 알겠음 [3] hver 2020.11.26 972 25 이번 뽑기에서 야누스만 남았는데 [1] ㅇㅇ (118.223) 2020.11.26 73 0 접속하고 돌린 기채 [1] hosungbro 2020.11.26 111 0 3.0은 섭종이야 아루엘 2020.11.26 51 0 근데 왜 나만 나유빈 없어? 색인 2020.11.26 53 0 로자 반격 안됨? [3] 섭종까지 2020.11.26 140 0 지금 그럼 레이크타고 로자리아 타면되는거임? 응애나애기카운터 2020.11.26 43 -1 늒네 각등이 vs 각유빈 vs 각유나 [2] 스펙트 2020.11.26 81 -2 사과해!!!! [2] dwsss 2020.11.26 714 28 "인간"이 날고 기어봐야 "마왕" 에게는 안된다. Karlos 2020.11.26 77 0 아 근데 갑자기 왜이럴까 [4] 분조장맨 2020.11.26 968 37 기대하던 3.0이 이렇게오노 물리법칙 2020.11.26 47 1 어제 겜삭한 얘들은 삼류지 ㅋㅋ [1] ㅇㅇ (27.35) 2020.11.26 148 1 원양어선 시간 늘어난거봐라 ㅋㅋㅋ [2] 냥냥핵펀치 2020.11.26 151 3 건틀렛 로자 조까 씨발련ㄴ아 [6] lllBoomerlll 2020.11.26 210 1 지금 꼬라지보니 4/4분기 육성개선이니 뭐니 뻔하겟노 [1] 꿀때지 2020.11.26 93 1 오늘 유저수 오르긴 할 듯 ㅇㅇ (121.182) 2020.11.26 8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04: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