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애미뒤진 이벤채용 지들 입맛따라 천장 넣다 뺏다 지랄하고
픽업캐릭도 시발 7종류인데 심지어 그중 빼고는 다 최근 픽업한것들임
시그마는 시발 마리아 시즌 2호기냐 출장 마사지녀도아니고 존나 자주보이노
그렇다고 중복캐릭 먹어서 의미가 있냐고 시발 한번 초월에 중복캐릭 시발 3개를 처먹고 지랄이네
이렇게까지 먹는건 니 불족밖에 없겠다 운영 좆같이 못하는새끼야 그쯤 회사 말아먹었으면 걍 사퇴해라 시발 금태새끼는 지 회사랑 게임 좆되는데 대가리가 처 비었냐 누구라도 저자리에 박상연만 아니면 매출 in100은 매달 찍었겠다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