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나유빈만 상향하지말고 디펜더 상향해라 상향못해줄꺼면 레지나 카일 너프해라 각힐 디펜더들 얘들때문에 안쓰는거다 야누스탓 하지마라 야누스고 나발이고 야누스있어도 쟤들전에 디펜더들 다썻다 쟤들때매 안쓰는거지
그리고 나유빈만 상향하지말고 디펜더 상향해라 상향못해줄꺼면 레지나 카일 너프해라 각힐 디펜더들 얘들때문에 안쓰는거다 야누스탓 하지마라 야누스고 나발이고 야누스있어도 쟤들전에 디펜더들 다썻다 쟤들때매 안쓰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