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102로자가 100 나유빈 한 방에 반피만드네 ㅇO 추천 1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82 작성일 2020-11-26 04:00:12 https://arca.live/b/counterside/9610252 ㅋㅋ 나유빈 이거 어따씀?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궁금한건 추룡인들은 지금 진도 어디까지 나갔음? [11] 베베파우 2020.11.26 129 -6 뭔가 레지나 빼게됐음 고기먹고싶다 2020.11.26 61 0 저점매수는 페미사건 터지고도 갤런처 수만이던 가테같은겜에 해야하는거고 ㅇㅇ 2020.11.26 85 3 지금 상황이 얼마나 안좋냐고 해서 말해주는데 [6] 꿀때지 2020.11.26 1048 25 근데 운영 잘할수있으면서 왜 이럴까 [1] KIRAREKI 2020.11.26 64 0 유저도 사람이야 사람 [1] 사소리 2020.11.26 92 0 D컨테이너 주는 미션 원래 3시간이지 않았나? [4] ㅇㅇ 2020.11.26 75 0 이건 뭐임 도대체 [1] 카사는질병이ya 2020.11.26 86 0 박~박~ 네가 어디에 있든~ [1] ㅇㅇ (121.182) 2020.11.26 66 3 "라이브 서비스는 대응의 미학이라고 생각해요" 테르미도르 2020.11.26 70 0 지부때문에 걍 의욕 졸라떨어지네 [1] 졸린개 2020.11.26 78 0 유저수로 야가다판 연습하노? [2] lllBoomerlll 2020.11.26 100 3 지부롤빽이 아니라 그냥 패치자체를 롤빽해야됨 [1] 사라진다 2020.11.26 63 3 이벤맵 없을때 어디돌면댐?? [2] ㅇㅇ (80.83) 2020.11.26 67 0 로자리아 반격 안되는 이유 [2] 안될꺼뭐있노 2020.11.26 117 0 개선 300일 채용은 진심 뽑으라고 처 내놓은거임? [16] ㅇㅇ (61.39) 2020.11.26 383 9 겜안해봐도 로자는 4초프리딜 선넘지 [1] 푸우 2020.11.26 85 0 추석부터 게임을 운영하던건 그림자가 아닐까? 은밀한취미생활 2020.11.26 78 1 지부 롤백하면 안될까 빵칠 2020.11.26 44 0 나도 카바한다 고생했다 [27] Seele 2020.11.26 1305 38 나 궁금한거 있음 [2] 켄타레반스톨 2020.11.26 86 1 ㄹㅇ 이새끼들은 밸런스 중간이없네 심장발전소 2020.11.26 65 0 카사 건틀렛의 미래 [3] ㅇㅇ (59.187) 2020.11.26 122 0 102로자가 100 나유빈 한 방에 반피만드네 ㅇO 2020.11.26 82 1 나육빈 양학에는 진짜최강캐다 고기먹고싶다 2020.11.26 102 0 뭐지 글 썼는데 없어짐 ㅇㅇ 2020.11.26 62 0 이젠 창작물 보는것도 힘들겠네 [2] 색인 2020.11.26 121 2 나유빈... 그래도 성능은 좋겠...지? [2] ㅇㅇ (211.210) 2020.11.26 212 -3 스비 게임하는 애들 맞네 [2] ㅇㅇ (121.148) 2020.11.26 154 10 돌아와라 들깨잔치국수 2020.11.26 88 0 지금 브금틀고 포럼 공지사항 F5 계속 누르는중 타다노 2020.11.26 73 0 1주년은 보고 가든 해야겠다 김유동 2020.11.26 39 0 이틀전만해도 창작물 존나올라오는 흥갤이었는데 [2] 람네 2020.11.26 139 1 나육빈에 실드하나 얹어주면 레인저고 뭐고 씹음 고기먹고싶다 2020.11.26 62 0 2.0때 접은 놈인데 지금 복커할만해? [22] ㅇㅇ (121.168) 2020.11.26 200 -4 건틀렛 로자리아 4초 무적떄 반격스턴 안먹힘? [10] 꿀때지 2020.11.26 247 1 류드 알렉 노리고 뽑기 달렸는데 ㅇㅇ (14.34) 2020.11.26 61 1 아! 건틀렛 개 좆창났어 어떡해!(X) [4] Koreanbural 2020.11.26 152 8 카사접은놈들 왜 카사증오하는지는 잘 알겠음 [3] hver 2020.11.26 973 25 이번 뽑기에서 야누스만 남았는데 [1] ㅇㅇ (118.223) 2020.11.26 73 0 접속하고 돌린 기채 [1] hosungbro 2020.11.26 112 0 3.0은 섭종이야 아루엘 2020.11.26 51 0 근데 왜 나만 나유빈 없어? 색인 2020.11.26 53 0 로자 반격 안됨? [3] 섭종까지 2020.11.26 141 0 지금 그럼 레이크타고 로자리아 타면되는거임? 응애나애기카운터 2020.11.26 43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04:0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