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나 상향먹고 몇판돌리다 바로 랭전접었긴 한데 나육빈 건돌리면서 나육빈 잡을 픽 넣고 하다보니 적 레지나 존나 아이스크림같이 녹아내려서 내 레지나도 뺐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