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저점매수는 페미사건 터지고도 갤런처 수만이던 가테같은겜에 해야하는거고 ㅇㅇ 추천 3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85 작성일 2020-11-26 04:01:59 https://arca.live/b/counterside/9610293 카사를 저점매수한다는건 초큼 ㅎㅎ;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걍 롤백해 ㅅㅂ ㅇㅇ (14.32) 2020.11.26 18 0 지부 편해지는대신 시간 늘었다던데 [5] 군침도는군밤 2020.11.26 74 0 나는 남친함테 맞고사귀는 여자들 븅신이라고 생각했거든? [6] ㅇㅇ (211.198) 2020.11.26 946 34 와 '개선' ㄹㅇ 레전드네 [2] ㅇㅇ (218.155) 2020.11.26 121 0 상식적으로 임무시간 1.5배 했으면 시발 ㅇㅇ 2020.11.26 46 1 카사 초심 찾은거 뭐냐고 ㅋㅋㅋㅋ 배가아픈레후 2020.11.26 45 0 나윾빈 좆된거 실감함 [1] Koreanbural 2020.11.26 110 1 애미뒤진 로자년 건틀렛적폐캐(x) [5] ㅇㅇ (116.120) 2020.11.26 139 2 광역특수기는 밸런싱에신중해야하는데 은밀한취미생활 2020.11.26 40 0 그와중에 포럼 이벤트하네ㅋㅋㅋㅋ [1] 딸쟁이 2020.11.26 124 5 아니 ㅋㅋㅋㅋ 나육빈ㅋㅋㅋ 켄타레반스톨 2020.11.26 61 0 미로의 끝 이벤트 나왔을때 그림자금태 도플갱어 금태 이런드립 치던거 생각나네 색인 2020.11.26 36 0 대체 뭐 믿고 운영을 이딴식으로 하는거냐 ㅇㅇ (112.164) 2020.11.26 41 0 3일뒤가 보고싶다 사라진다 2020.11.26 38 0 ??? : 사과 해야겠지요? [6] 키쎈 2020.11.26 1031 34 HC형컨테이너 주는 임무는 왜 7시간30분걸리누 ㅋㅋㅋ [4] ㅇㅇ 2020.11.26 106 6 이렇게 기습적으로 개악하는 게임은 처음임 ㅇㅇ 2020.11.26 65 1 "이제부터 내가 너한테 뻥을 칠거야" 테르미도르 2020.11.26 96 0 유저수가 적어서 그런지 접는다고 하는애들 다 아는 얼굴들이네 [2] 색인 2020.11.26 117 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페이커 2020.11.26 84 1 이정도면 유저 적대가 아니라 유저 증오인데 dwsss 2020.11.26 45 0 궁금한건 추룡인들은 지금 진도 어디까지 나갔음? [11] 베베파우 2020.11.26 129 -6 뭔가 레지나 빼게됐음 고기먹고싶다 2020.11.26 61 0 저점매수는 페미사건 터지고도 갤런처 수만이던 가테같은겜에 해야하는거고 ㅇㅇ 2020.11.26 85 3 지금 상황이 얼마나 안좋냐고 해서 말해주는데 [6] 꿀때지 2020.11.26 1048 25 근데 운영 잘할수있으면서 왜 이럴까 [1] KIRAREKI 2020.11.26 65 0 유저도 사람이야 사람 [1] 사소리 2020.11.26 92 0 D컨테이너 주는 미션 원래 3시간이지 않았나? [4] ㅇㅇ 2020.11.26 75 0 이건 뭐임 도대체 [1] 카사는질병이ya 2020.11.26 86 0 박~박~ 네가 어디에 있든~ [1] ㅇㅇ (121.182) 2020.11.26 66 3 "라이브 서비스는 대응의 미학이라고 생각해요" 테르미도르 2020.11.26 70 0 지부때문에 걍 의욕 졸라떨어지네 [1] 졸린개 2020.11.26 78 0 유저수로 야가다판 연습하노? [2] lllBoomerlll 2020.11.26 100 3 지부롤빽이 아니라 그냥 패치자체를 롤빽해야됨 [1] 사라진다 2020.11.26 63 3 이벤맵 없을때 어디돌면댐?? [2] ㅇㅇ (80.83) 2020.11.26 67 0 로자리아 반격 안되는 이유 [2] 안될꺼뭐있노 2020.11.26 117 0 개선 300일 채용은 진심 뽑으라고 처 내놓은거임? [16] ㅇㅇ (61.39) 2020.11.26 383 9 겜안해봐도 로자는 4초프리딜 선넘지 [1] 푸우 2020.11.26 85 0 추석부터 게임을 운영하던건 그림자가 아닐까? 은밀한취미생활 2020.11.26 78 1 지부 롤백하면 안될까 빵칠 2020.11.26 44 0 나도 카바한다 고생했다 [27] Seele 2020.11.26 1305 38 나 궁금한거 있음 [2] 켄타레반스톨 2020.11.26 86 1 ㄹㅇ 이새끼들은 밸런스 중간이없네 심장발전소 2020.11.26 65 0 카사 건틀렛의 미래 [3] ㅇㅇ (59.187) 2020.11.26 122 0 102로자가 100 나유빈 한 방에 반피만드네 ㅇO 2020.11.26 83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04:0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