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겜이 너무 지쳤다
돈도 적당히쓰고 있을거 다잇고 포기할거 다 포기해가면서 겜했는데

지부완벽하게 조진거 딱 보자마자 게임 너무 하기싫더라 더이상못참겠음

갈갈은 안하지만 그래도 겜 다시 키는날은 없을거같음

컨소장아 미안하다 출첵은 찍고 접었다 그래도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