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건틀렛 개 좆창났어 어떡해!(X) Koreanbural 추천 8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51 작성일 2020-11-26 03:58:33 https://arca.live/b/counterside/9610211 와! 모두 상향을 먹었으니까 PVE가 더 쉬워졌겠지?(O) 추천! 8 ( 3)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꿀때지 2020-11-26 03:58:54 hosungbro 2020-11-26 03:59:40 ex) 와 물이 반이나 있네! 펼쳐보기▼ 타다노 2020-11-26 04:00: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O 2020-11-26 03:59:13 이게 맞다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로자리아 반격 안되는 이유 [2] 안될꺼뭐있노 2020.11.26 116 0 개선 300일 채용은 진심 뽑으라고 처 내놓은거임? [16] ㅇㅇ (61.39) 2020.11.26 382 9 겜안해봐도 로자는 4초프리딜 선넘지 [1] 푸우 2020.11.26 84 0 추석부터 게임을 운영하던건 그림자가 아닐까? 은밀한취미생활 2020.11.26 77 1 지부 롤백하면 안될까 빵칠 2020.11.26 44 0 나도 카바한다 고생했다 [27] Seele 2020.11.26 1304 38 나 궁금한거 있음 [2] 켄타레반스톨 2020.11.26 85 1 ㄹㅇ 이새끼들은 밸런스 중간이없네 심장발전소 2020.11.26 64 0 카사 건틀렛의 미래 [3] ㅇㅇ (59.187) 2020.11.26 121 0 102로자가 100 나유빈 한 방에 반피만드네 ㅇO 2020.11.26 82 1 나육빈 양학에는 진짜최강캐다 고기먹고싶다 2020.11.26 102 0 뭐지 글 썼는데 없어짐 ㅇㅇ 2020.11.26 61 0 이젠 창작물 보는것도 힘들겠네 [2] 색인 2020.11.26 120 2 나유빈... 그래도 성능은 좋겠...지? [2] ㅇㅇ (211.210) 2020.11.26 211 -3 스비 게임하는 애들 맞네 [2] ㅇㅇ (121.148) 2020.11.26 153 10 돌아와라 들깨잔치국수 2020.11.26 87 0 지금 브금틀고 포럼 공지사항 F5 계속 누르는중 타다노 2020.11.26 73 0 1주년은 보고 가든 해야겠다 김유동 2020.11.26 38 0 이틀전만해도 창작물 존나올라오는 흥갤이었는데 [2] 람네 2020.11.26 139 1 나육빈에 실드하나 얹어주면 레인저고 뭐고 씹음 고기먹고싶다 2020.11.26 61 0 2.0때 접은 놈인데 지금 복커할만해? [22] ㅇㅇ (121.168) 2020.11.26 199 -4 건틀렛 로자리아 4초 무적떄 반격스턴 안먹힘? [10] 꿀때지 2020.11.26 246 1 류드 알렉 노리고 뽑기 달렸는데 ㅇㅇ (14.34) 2020.11.26 61 1 아! 건틀렛 개 좆창났어 어떡해!(X) [4] Koreanbural 2020.11.26 151 8 카사접은놈들 왜 카사증오하는지는 잘 알겠음 [3] hver 2020.11.26 972 25 이번 뽑기에서 야누스만 남았는데 [1] ㅇㅇ (118.223) 2020.11.26 72 0 접속하고 돌린 기채 [1] hosungbro 2020.11.26 111 0 3.0은 섭종이야 아루엘 2020.11.26 50 0 근데 왜 나만 나유빈 없어? 색인 2020.11.26 52 0 로자 반격 안됨? [3] 섭종까지 2020.11.26 140 0 지금 그럼 레이크타고 로자리아 타면되는거임? 응애나애기카운터 2020.11.26 43 -1 늒네 각등이 vs 각유빈 vs 각유나 [2] 스펙트 2020.11.26 80 -2 사과해!!!! [2] dwsss 2020.11.26 714 28 "인간"이 날고 기어봐야 "마왕" 에게는 안된다. Karlos 2020.11.26 77 0 아 근데 갑자기 왜이럴까 [4] 분조장맨 2020.11.26 968 37 기대하던 3.0이 이렇게오노 물리법칙 2020.11.26 46 1 어제 겜삭한 얘들은 삼류지 ㅋㅋ [1] ㅇㅇ (27.35) 2020.11.26 148 1 원양어선 시간 늘어난거봐라 ㅋㅋㅋ [2] 냥냥핵펀치 2020.11.26 151 3 건틀렛 로자 조까 씨발련ㄴ아 [6] lllBoomerlll 2020.11.26 210 1 지금 꼬라지보니 4/4분기 육성개선이니 뭐니 뻔하겟노 [1] 꿀때지 2020.11.26 93 1 오늘 유저수 오르긴 할 듯 ㅇㅇ (121.182) 2020.11.26 84 0 건틀렛 나유빈 생각보다 심각한 수준은 아니네 [1] 색인 2020.11.26 194 0 이겜 지금 운영 에픽세븐급임?? [2] ㅇㅇ (124.61) 2020.11.26 168 0 ???: 뒤로 물러나며 적을 농락합니다. [7] 헥토르 2020.11.26 185 6 다들 흑힐이 최대수혜자라고 하더니 [3] dwsss 2020.11.26 13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26 04:00 +1 +2 +3 +4